[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마세라티, 프라그먼트와 협업 기념 라플 이벤트 진행
마세라티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과의 협업을 기념하고자 신세계인터내셔날 럭셔리 온라인 플랫폼인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라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라플 이벤트란 응모자 가운데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인원에 한해 구매 자격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17일 오후 4시까지 에스아이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벤트 결과는 당첨자에 한해 오는 19일 MMS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2021 서울 모빌리티쇼 마세라티관 입장 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마세라티와 프라그먼트 협업은 지난 6월 마세라티 기블리 오페라네라 공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해당 차량은 2021 서울 모빌리티쇼에 전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스아이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벤츠 사회공헌위, 시각장애 청소년 위한 오디오북 제작 참여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시각장애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오디오북을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6일 밝혔다.
임직원 봉사활동 프로그램인 ‘마음의 메아리’ 활동에는 총 18명의 벤츠 코리아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들은 지난 6월부터 한 달간 전문 성우로부터 낭독과 발성 등을 교육받는 등 완성도 높은 오디오북을 제작하고자 노력했다.
이번에 제작한 오디오북은 △청소년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도서 ‘사춘기라 그런 게 아니라 우울해서 그런 거예요’ △진로 고민이 많은 청소년에게 위로와 조언을 전하는 도서 ‘지금 너에게 필요한 말들’로 구성됐다.
해당 오디오북은 서울 시립 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의 ‘전화도서관’, 한국시각장애인연합회의 ‘행복을 들려주는 도서관’, 국립장애인도서관을 통해 전국 시각 장애인 복지관과 장애인 도서관에 무료로 배포된다.
지프, ‘2021 뉴스위크 오토 어워즈’ 3관왕
지프는 미국 시사주간지 뉴스위크(Newsweek)가 매년 선정하는 ‘2021 오토 어워즈’에서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 모델이 '최고의 패밀리 SUV'(Best Family SUV)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올 뉴 그랜드 체로키 L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혁신적인 기술들을 통해 높은 점수를 받으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넓은 3열 공간과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강점으로 꼽혔다.
지프는 브랜드 프리미엄 라인업의 2022 왜고니어와 그랜드 왜고니어가 각각 '최고의 풀사이즈 SUV'(Best Full-Size SUV)와 '최고의 럭셔리 SUV'(Best Luxury SUV)로도 선정됐다. 동급 대비 최고의 견인력, 퍼스트 클래스급 승객 경험, 최첨단 기술 등에서 경쟁력을 뽐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