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코웨이,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 운영
코웨이는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코웨이의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품을 사용중인 자가 관리 고객 중 직접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전문적인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코디방문 서비스를 무상 제공하는 게 골자다.
서비스는 최초 제품 설치일로부터 12개월 이후 1회, 렌탈계약 종료 시점에서 12개월 이내 1회 등 총 2회 지원된다. 추가로 방문 케어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유상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는 추가로 ‘토탈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물이 흐르는 부품인 △얼음트레이 △이너탱크 △입수파이프 △유로관 △추출부 등을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탱크 살균까지 제공한다.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와 정수기 토탈케어서비스는 코웨이 고객센터 및 알림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정산대금 446억 원 조기 지급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설 연휴를 앞두고 약 446억 원 규모의 정산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7일 밝혔다. 조기 정산 대상은 △가게배달 △배민배달 △배민포장주문 △배민 장보기·쇼핑 등 배민 광고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업주다.
이번 정산대금 조기 지급에 따라, 대상 소상공인들은 기존대로라면 연휴 후에 받았을 정산금을 연휴 전에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예를 들어, 오는 22일 발생한 정산 금액은 영업일 기준 3일 후에 지급되는 게 원칙이다. 기존대로라면, 연휴 이후인 31일에 정산 받게 되는 셈이다. 하지만 이번 조기 정산을 통해 7일 빠른 24일에 입금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배달의민족은 매년 설과 추석 등 명절 연휴 기간에 맞춰 조기 정산을 진행하고 있다.
LF몰, 설맞이 선물 기획전 개최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은 오는 24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LF몰은 이번 행사에서 약 99만 개의 제품을 △핫딜 △가격대별 △선물 베스트 랭킹 △인기 카테고리별로 선보인다. 특히 ‘핫딜’ 코너에서는 매일 약 12개의 제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딩 머플러 △기모 바지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LF몰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마련했다. 헤지스·닥스 등 선물 포장 가능 품목에 한해 선물 포장이 된 채로 배송하는 게 골자다. 직접 포장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쇼핑백과 리본 등이 동봉된 포장재를 제공한다.
빠른 발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당일 발송 제품의 경우 오후 6시 이전까지 주문 시 당일에 발송이 시작된다. 이외 제품들은 기획전 기간 내 주문 시 오는 27일까지 수령 가능하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