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NS홈쇼핑, 부산지방우정청과 지역 소상공인 판로지원
NS홈쇼핑은 지난 26일 부산지방우정청과 ‘지역 소상공인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S 홈쇼핑과 부산지방우정청은 △지역의 우수 농수축산물 발굴 및 홍보 △TV홈쇼핑을 통한 업체 판로 확대 및 우수 업체 발굴 지원 △최적의 물류시스템 지원과 물류비 부담 해소를 위한 우체국 소포 사용 협력 등을 약속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당사 고객에게 지역의 우수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로 삼음과 동시에 이번 업무협약이 모두가 만족하는 상생 협력의 우수사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2’ 2종 출시
코웨이는 대표 모델인 룰루 더블케어 비데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 ‘룰루 더블케어 비데2’와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두 제품은 더욱 풍성해진 버블 세척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사용자 맞춤형 세정 모드와 터치식 디스플레이 리모컨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두 제품 모두 디스플레이가 장착된 무선 터치식 리모컨이 적용됐다. 리모컨은 세 가지 모양(계단형, 바형, 사각형)과 두 가지 색상(티탄 실버, 차콜 블랙)으로 구성돼 욕실 인테리어와 선호하는 조작 방식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AI 스마트 기능도 강화됐다. 휴대폰 블루투스로 사용자를 인식하고 사용 시 미리 설정해둔 △변좌 온도 △수류 △수압이 자동으로 작동된다. 휴대폰 앱을 통해 △사용 패턴△살균 현황 △필터∙버블카트리지 등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홈앤쇼핑, ‘알레스카 빙하 크루즈’ 상품 론칭
홈앤쇼핑은 오는 29일 롯데관광이 기획한 ‘알래스카 크루즈 10일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별도의 팁 △옵션 △쇼핑 등이 포함되지 않은 상품으로, 추가 비용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탑승한 배에서는 각종 공연 및 이벤트가 진행되고, 수영장과 대극장 등도 이용 가능하다.
여행객들이 탑승할 ‘프리미엄 프린세스 크루즈’는 14만 톤급으로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크루즈 라인이다. 상품 기간은 총 8박 10일로, 2025년 5월 10일부터 9월 6일 내 지정일 출발이다.
‘스타벅스’ 고향 시애틀에서 만나는 1호점과 시애틀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스페이스 니들 전망대도 일정에 포함된다. 또한 크루즈 전문 인솔자 동행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