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우한나 기자]
현대카드, ‘스핀 더 바이닐’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카드가 올리브영과 손잡고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스핀 더 바이닐(Spin the Vinyl)’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핀 더 바이닐은 현대카드의 이태원 바이닐앤플라스틱을 그대로 재현한 팝업스토어로 다음달 21일까지 CJ올리브영의 혁신 매장 ‘올리브영N 성수’ 1층에서 운영된다.
현대카드는 올해 초 올리브영과 파트너십을 맺고 최근 ‘올리브영 현대카드’를 선보였다. 현대카드는 올리브영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마련한 공간 올리브영N 성수에 서울 이태원에 있는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의 경험을 재현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스핀 더 바이닐은 바이닐앤플라스틱의 인더스트리얼 감성을 성수동 분위기에 맞춰 풀어낸 공간이다. 특히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해 회전하는 바이닐의 생동감 있고 빈티지한 감성을 담아낸 그래픽 디자인을 공간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핀 더 바이닐은 이태원 바이닐앤플라스틱과 같이 원하는 바이닐을 골라 듣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현대카드로 음반 구매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M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다.
스핀 더 바이닐을 위한 특별한 음반들도 큐레이션 했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로 내한한 아티스트들의 음반들을 한데 모았고 연말 파티에 맞는 플레이리스트들도 선보인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특히 올리브영 현대카드 회원에게는 올리브영N 성수 전용 할인쿠폰과 올리브 멤버스 라운지 입장권, 카드 플레이트를 형상화한 기념 초콜릿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다이브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서 교육 할인·체험 이벤트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발견탭 교육에서 자기계발과 자녀교육 관련된 할인 혜택과 무료 체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선착순 3만 명에게 교보문고에서 2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해 주는 TOUCH 쿠폰을 제공한다. 디지로카앱 TOUCH에서 해당 쿠폰을 터치 완료한 후 12월 31일 내 결제하면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외국어, AI 강의 등의 혜택도 있다. 11월 30일까지 대교 중국어 학습 브랜드 차이홍의 ‘차이홍 TalkTalk’ 무료 체험 신청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인프런에서 챗GPT 등 인기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녀 교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놀이터 입장료를 할인받을 수도 있다. 11월 30일까지 웅진 ‘잠들기 10분전 꿈나라 세트’를 2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 학습 완료 시 신세계상품권 3만 원을 증정한다. 메가스터디교육 엠베스트 무료 체험 신청 시 9만9000원 상당의 입시·학습전략 설명회 및 입시자료집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디키디키에서 평일 놀이터와 촉감 놀이터 입장료를 각각 20%씩 할인해 주는 TOUCH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성인부터 유아까지 효과적인 교육 콘텐츠를 접할 수 있도록 무료 체험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발견탭 교육에서 교육의 트렌드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문화가 있는 날’ 캐시백 이벤트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 지역문화진흥원(원장 정광열)이 시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 활성화를 위해 문화활동비를 지원하는 ‘문화가 있는 날 문화패스’ 단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11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문화 관련 업종 이용 고객에게 최대 1만 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다음달 1일까지며 ‘KB국민 K-패스카드’로 문화 관련 업종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KB Pay로 이용 시 1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티켓예매(인터파크티켓, 티켓링크)와 오프라인 티켓구매 이용 시 혜택이 제공되며 이벤트 세부 내용은 KB Pay 앱, 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포함된 주간에 문화시설 야간개장, 이용금액 할인 등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역문화진흥원은 문화가 있는 날 정책 활성화를 위해 문화활동비를 지원하는 문화패스를 운영하고 있다.
KB국민카드는 더욱 저렴하게 문화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고객기반 빅데이터를 활용해 문화가 있는 날 활성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단독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문화가 있는 날 사업 활성화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 가능한 문화생태계를 만들어 가는 노력을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좌우명 : 아는 것이 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