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아모레 라네즈, ‘립 글로이 밤’ 한국 재출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립 글로이 밤’ 제품을 한국 시장에 재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립 글로이 밤은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이다. 지난 2020년 단종됐다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수용하게 됐단 설명이다.
국내에선 6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캔디 △거미베어 △블루베리 향이다.
립 글로이 밤은 오늘부터 온라인 아모레 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갤러리아百, ‘중식여신’ 동파육 만두 선봬
갤러리아 백화점은 ‘중식여신’으로 유명한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서울 명품관에서 이달 15일~21일, 수원 광교점에서 22일~28일까지 열린다.
동파육 만두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박셰프가 만든 음식으로 주목을 받았다. 갤러리아는 홍콩에서 근무 중인 박셰프의 음식을 국내에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
박셰프는 직접 현장도 방문할 예정이다. 명품관은 15일과 16일, 광교는 27일에 방문한다.
바디프랜드, 배구 경기장에 ‘프리미엄 체험 존’ 운영
바디프랜드는 ‘대한항공 점보스’의 홈구장인 인천계양체육관 내 ‘바디프랜드 존’을 만든다고 11일 밝혔다. 관중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바디프랜드 존에선 배구 경기 관람과 함께 헬스케어 로봇 ‘파라오네오’와 마사지 체어 배드 ‘에덴’을 체험할 수 있다.
해당 존에서는 헬스케어 로봇 제품을 사은품으로 내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도 열린다. 자세한 사항과 예매는 ‘KOVO 한국배구연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