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아모레 프리메라, 마인드 앤 퍼펙트 라인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산하 브랜드 프리메라는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프리메라의 마인드 앤 퍼펙트 라인은 리뉴얼 상품인 ‘오일 투 폼 클렌저’와 페이셜 필링’ 그리고 신제품 ‘포어 필링 패드’로 구성된다.
필링 패드와 오일 투 폼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신규 라인 3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는 설명이다.
프리메라 마일드 앤 퍼펙트 라인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아몰레드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야놀자, 첫 기획 패키지 출시
야놀자는 첫 자체 기획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일본 유명 위스키 제조사 산토리의 증류수 투어를 중심으로 한 해외여행 상품이다.
야놀자는 4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도쿄 △오사카 △시즈오카 지역 산토리 증류수를 탐방하는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3박 4일 일정으로 구성됐으며, 증류소 투어와 위스키 시음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야놀자는 꾸준히 늘어나는 일본 여행 수요와 확산되는 위스키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CU, 겨울 맞이 동절기 먹거리 행사 진행
CU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국물 요리를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동절기 먹거리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CU의 동절기 먹거리 행사는 △국 △탕 △찌개 등 국물 요리부터 △면류 △핫바 △안주류 등 총 200개 주요 상품들에 대한 1+1 증정 및 할인 등으로 구성된다.
CU 관계자는 "최근 최저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지면서 CU의 주요 동절기 상품들의 매출이 전월 대비 큰 폭으로 상승했다"며 "이를 반영해 동절기 먹거리 행사로 따듯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외식부담을 덜어 좋은 흐름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