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한국닛산, 알티마 이어 패스파인더도 녹·부식 결함 ‘일파만파’ 북미와 다른 국내용 패스파인더, 한국닛산 녹 사태는 예견된 참사? 한국닛산 녹 사태 ‘2라운드’ 돌입…YMCA도 나섰다 일본車 빈부격차 커졌다…토요타 '날개' vs 혼다·닛산 '고전' 한국닛산의 꼼수?…'신형 리프' 항속거리 국내보다 40%↓ 日 기준 적용 [단독] 한국닛산, 패스파인더 미션 결함 구형부품 탓?…진실공방
댓글 15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Joi 2018-12-18 23:13:49 더보기 삭제하기 고치지를 못하면 더 이상 팔지를 마라... 산사람 사는 사람 고생이다. 네오 2018-12-18 20:35:18 더보기 삭제하기 차 파는데만 혈안이 되어있지 말고 기존 판매 차주들의 의견에도 귀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발없는 말이 천리간다고 기존 차주들에게서 안좋다는 얘기가 나오게 되면 과연 판매량이 증가할까요? 바락골 2018-12-18 19:56:57 더보기 삭제하기 혹시 이런 고객응대매뉴얼 적용하는 회사도 있을까요? 1. 일단 자연현상이라고 우긴다 2. 차량의 종특이라고 설득한다. 3. 차주의 관리소홀이라고 떠넘긴다. 4. 정비입고시키고 일주일쯤 후에 간단한 부품한개 교체하고 출고시킨다. 5. 동일증상반복되면 재입고시키고 한달정도 관찰한후 원인을 모르겠다고 통보한다. 6. 차주가 반발하면 본사에 문의해보겠다고 답변한다. 7. 차주의 문의에 부품발주했으니 기다리라고 역정을 낸다. 8. 부품이 언제도착하냐는 차주의 질문에 알 수없다고 거드름 피운다. 9. 수리를 독촉하는 차주의 전화를 회피한다 닛산이 싫다.. 2018-12-18 19:18:16 더보기 삭제하기 닛산의 기술력이 어마어마하네요~ 이런 문제 생기게하는 기술력과..녹 자연현상을 없애는 기술력 또한..정말 어디 삼류 브랜드 같아서 요즘 배꼽 잡습니다ㅎㅎ 김경일 2018-12-18 19:07:50 더보기 삭제하기 녹에 이제 시동까지 닛산본사는 As정책이라는게 있는지 궁금하네여 ~~ 정말 처음처음123다음다음끝끝
네오 2018-12-18 20:35:18 더보기 삭제하기 차 파는데만 혈안이 되어있지 말고 기존 판매 차주들의 의견에도 귀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발없는 말이 천리간다고 기존 차주들에게서 안좋다는 얘기가 나오게 되면 과연 판매량이 증가할까요?
바락골 2018-12-18 19:56:57 더보기 삭제하기 혹시 이런 고객응대매뉴얼 적용하는 회사도 있을까요? 1. 일단 자연현상이라고 우긴다 2. 차량의 종특이라고 설득한다. 3. 차주의 관리소홀이라고 떠넘긴다. 4. 정비입고시키고 일주일쯤 후에 간단한 부품한개 교체하고 출고시킨다. 5. 동일증상반복되면 재입고시키고 한달정도 관찰한후 원인을 모르겠다고 통보한다. 6. 차주가 반발하면 본사에 문의해보겠다고 답변한다. 7. 차주의 문의에 부품발주했으니 기다리라고 역정을 낸다. 8. 부품이 언제도착하냐는 차주의 질문에 알 수없다고 거드름 피운다. 9. 수리를 독촉하는 차주의 전화를 회피한다
닛산이 싫다.. 2018-12-18 19:18:16 더보기 삭제하기 닛산의 기술력이 어마어마하네요~ 이런 문제 생기게하는 기술력과..녹 자연현상을 없애는 기술력 또한..정말 어디 삼류 브랜드 같아서 요즘 배꼽 잡습니다ㅎㅎ
산사람 사는 사람 고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