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어떻게 했길래…알티마 녹 잡으려다 되레 녹 번져'…禍 키운 한국닛산 '상반기 실적 죽쑨' 일본차 한국닛산·혼다코리아, 왜? 한국닛산, 알티마 이어 패스파인더도 녹·부식 결함 ‘일파만파’ 북미와 다른 국내용 패스파인더, 한국닛산 녹 사태는 예견된 참사? 한국닛산 녹 사태 ‘2라운드’ 돌입…YMCA도 나섰다 일본車 빈부격차 커졌다…토요타 '날개' vs 혼다·닛산 '고전'
댓글 6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qhfxm 2018-11-11 21:52:51 더보기 삭제하기 볼트가 383 실제 가을에 아무것도 568 나왔는데 그러면 568이라고 하겠네 여름에 에어콘 빵빵하게 켠 상태에서 거리측정해야 맞는데 어이없네 패파오너2 2018-11-06 18:56:51 더보기 삭제하기 닛산코리아는 꼼수부리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판매해라! 기존 구매자들의 차량에 있는 실내 녹, 미션보증 차별 문제를 조속히 해결해라! 패파오너 2018-10-22 14:32:49 더보기 삭제하기 닛산코리아는 기존 차량 녹결함 미션보증차별 해결하고 정정당당하게 장사하라! 닛산실오너 2018-10-22 14:06:57 더보기 삭제하기 닛산코리아는 좋은 차들 들여와서 정정당당하게만 판매하고 사후서비스 하더라고 잘 나갈텐데 고객을 호구로 여기고, 의견도 듣지않고.. 정말 답이 없는 기업.. 보증기한 끝나면 그냥 애물단지.. 왜냐.. 실내 녹이 가득합니다. 미션 결함률 높습니다. cys 2018-10-22 13:47:07 더보기 삭제하기 기업정신 다 어디갔나요? 한국오면 다 호갱취급인가요? 꼼수만 부리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경영좀 하시죠. 팔 생각만 하지말고 사후관리도 제발 신경 씁시다. 실내 녹발생 미션 보증기간 차별... 차량을 한번 샀던 소비자가 다시 안찾는 기업...사람들이 알면 누가 그 기업 제품을 사겠어요? 처음처음12다음다음끝끝
qhfxm 2018-11-11 21:52:51 더보기 삭제하기 볼트가 383 실제 가을에 아무것도 568 나왔는데 그러면 568이라고 하겠네 여름에 에어콘 빵빵하게 켠 상태에서 거리측정해야 맞는데 어이없네
패파오너2 2018-11-06 18:56:51 더보기 삭제하기 닛산코리아는 꼼수부리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판매해라! 기존 구매자들의 차량에 있는 실내 녹, 미션보증 차별 문제를 조속히 해결해라!
닛산실오너 2018-10-22 14:06:57 더보기 삭제하기 닛산코리아는 좋은 차들 들여와서 정정당당하게만 판매하고 사후서비스 하더라고 잘 나갈텐데 고객을 호구로 여기고, 의견도 듣지않고.. 정말 답이 없는 기업.. 보증기한 끝나면 그냥 애물단지.. 왜냐.. 실내 녹이 가득합니다. 미션 결함률 높습니다.
cys 2018-10-22 13:47:07 더보기 삭제하기 기업정신 다 어디갔나요? 한국오면 다 호갱취급인가요? 꼼수만 부리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경영좀 하시죠. 팔 생각만 하지말고 사후관리도 제발 신경 씁시다. 실내 녹발생 미션 보증기간 차별... 차량을 한번 샀던 소비자가 다시 안찾는 기업...사람들이 알면 누가 그 기업 제품을 사겠어요?
그러면 568이라고 하겠네
여름에 에어콘 빵빵하게 켠 상태에서 거리측정해야 맞는데
어이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