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et’s ~ KB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은행, ‘Let’s ~ KB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6.0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KB국민은행, ‘Let’s ~ KB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Let’s ~ KB 환전! 페스티벌’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말까지 여름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2019 Liiv(리브) 콘서트 티켓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Let’s KB환전! 페스티벌'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 전용 앱인 리브(Liiv)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외화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영업점 방문이 어렵다면 리브,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상담부 전용전화를 통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외화를 직접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에는 환전 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특히 6월 30일까지 리브(Liiv) 앱을 최초 신규가입 하고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USD, JPY, EUR 통화의 환전을 신청한 고객은 최초 1회에 한하여 100% 환율 우대를 적용받을 수 있다.

더불어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6월 3일부터 30일까지 리브 또는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2019 Liiv 콘서트 모바일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Liiv 콘서트는 오는 8월 3일에 열릴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환율우대와 함께 Liiv 콘서트에 참석할수 있는 혜택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 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