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ETF 교육 이수하면 커피 상품권 쏜다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ETF 교육 이수하면 커피 상품권 쏜다 [증권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2.09.1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유진투자증권 CI.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CI.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ETF 교육 이수하면 커피 상품권 쏜다

유진투자증권은 ETF 투자자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ETF 교육이수 &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유진투자증권은 ETF 교육이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금융투자교육원의 ‘한눈에 알아보는 레버리지 ETF Guide’ 교육을 이수하고, 유진투자증권 HTS, MTS에서 레버리지 교육이수 등록을 진행한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조건을 만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이 100% 제공된다.

또한 해당 고객이 이벤트 기간 레버리지·인버스 ETF 이벤트 종목을 1000만원 이상 거래(합산 가능)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종목 ETF는 KODEX 레버리지, KINDEX 레버리지, TIGER 코스닥 150레버리지, KOSEF 미국달러 선물레버리지, KODEX 인버스, KINDEX 인버스, TIGER 원유선물인버스(H), KOSEF 미국달러 선물인버스 등 총 8종이다.

아울러 유진투자증권은 인기 ETF 종목의 일 거래금액 달성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산운용사별 4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해 하루 최대 총 4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별 대상 종목의 합산 거래금액 기준으로 하루 동안 1000만원 이상 거래시 5000원, 1억원 이상 거래시 2만원, 10억원 이상 거래시 5만원, 30억원 이상 거래시 최대 10만원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된다. 문화상품권 혜택은 각 자산운용사에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레버리지 ETF와 ETN 거래를 원하는 개인 투자자는 관련 규정에 따라 금융당국이 정한 사전교육 프로그램을 반드시 이수해야 한다.

 

신한금융투자, 공모주 청약고객에 최대 100만원 지급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 김상태)는 공모주 청약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오는 21일까지 ‘공모주 이벤트’ 신청자 중 공모주 청약 완료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100명), 해외주식상품권 5000원(5000명), 국내주식쿠폰 5000원(5000명)을 제공한다.

또한 청약 이벤트 기간 종료 후 22일부터 오는 10월5일까지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는 당첨 확률을 2배로 높여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경품은 행사 종료 후 10월 말 지급 예정이며, 해외주식상품권 및 국내주식쿠폰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0일까지다.

신한금융투자 김장우 디지털그룹장은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에게 신한금융투자에서 드리는 혜택 및 서비스를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투자 경험 및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모바일 앱 신한알파 및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증권, 중개형 ISA 전용 1만원 주식쿠폰 지급 이벤트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30일까지 ‘중개형 ISA 전용 1만원 주식쿠폰 도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KB증권은 신규고객을 포함해 중개형 ISA 계좌 납입가능금액이 500만원 이상 남아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국내주식(ETF) 1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지급되는 쿠폰은 중개형 ISA 계좌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주식 및 ETF 1만원 이상 매수 체결 시 쿠폰 금액을 계좌로 되돌려 준다.

지난해 3월 출시한 중개형 ISA는 하나의 계좌 안에서 국내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펀드, ELS, RP 등)을 운용할 수 있는 계좌로, 200만원의 비과세(일반형 기준) 및 초과 수익에 대해 9.9%의 분리과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KB증권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중개형 ISA 가입자들이 투자를 통한 절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글로벌 해외투자 ETF 4종을 추천하며 종목 이해를 위한 금융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KB증권 MTS ‘M-able’에서 중개형 ISA에 대한 효과적인 투자정보 제공을 위해 투자 고수의 포트폴리오 및 투자 자산별 상위 편입종목 정보 안내를 MY ISA화면 내에서 볼 수 있도록 추가했다. 이 화면을 통해 투자 고수의 포트폴리오 현황 및 KB증권 중개형 ISA 가입자들이 보유한 상위 종목 정보를 확인하여 나의 투자 현황을 점검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KB증권 M-able Land Tribe장 하우성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절세경험을 할 수 있는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중개형 ISA가 투자 필수 계좌로 자리잡은 만큼 지속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증권 중개형 ISA’는 KB증권 전국 영업점 및 MTS ‘M-able’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단,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금융지주·정무위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