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씨유스킨, ‘클린업 스킨핏 쿠션팩트’ 출시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 기업 씨유스킨(대표 문익환)이 신제품 ‘클린업 스킨핏 쿠션팩트’를 2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클린업 스킨핏 쿠션팩트는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PA+++)으로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았으며, 미백은 물론 주름개선까지 도움을 준다.
봄, 여름의 계절 특성에 맞춰 피지케어 파우더 함량을 높여 피부에 들뜸 없이 부드럽고 밀착돼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수정 메이크업으로 적합한 모든 피부에 맞춤 쿠션팩트이다.
얼룩덜룩한 피부 톤까지 말끔하게 보정해 깨끗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며 퍼프로 두드려 발라주면 끈적임,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초보자들도 쉽고 편하게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20대부터 30대 등 젊은 여성들이 하루에 5~6회 잦은 수정 메이크업을 한다는 리서치 결과를 토대로 수정화장 시 피부에 착 붙는 밀착감과 윤광효과로 첫 메이크업 때의 깨끗함과 보송함을 그대로 표현해 주는 자연스러운 덧바름을 제품화한 쿠션팩트와 리필을 포함하여 세트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옴므 LG트윈스 에디션’ 한정판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협업한 '이자녹스 X2D2 옴므 LG트윈스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와 프로야구단 LG트윈스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남성화장품 ‘이자녹스 X2D2 옴므’ 2종에 LG트윈스의 유니폼 디자인을 입힌 색다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이번 에디션에서는 LG트윈스의 미니어처 유니폼을 함께 증정해, 다 사용한 화장품 공병에 미니어처 유니폼을 입히면 특별한 굿즈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미니어처 유니폼의 등번호는 LG트윈스의 창단 해이자,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1990년의 의미를 담은 ‘90’번이 새겨져 있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여성복 보브, 여름 신상품 출시와 함께 패션 영상 화보 공개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의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뉴욕 여행을 즐기는 워킹 우먼의 하루를 그린 패션 영상 화보 브이투어(#VTOUR)를 26일 공개한다.
보브는 그간 사진 속에 멈춰있는 패션 대신 뮤직 비디오, 라이브 방송 등 생동감 넘치는 영상물 형태의 패션 화보를 공개하며 영상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해 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션 필름 #VTOUR 또한 활기차고 자유로운 여행지에서의 하루를 담은 영상으로,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2030 여성들을 겨냥해 제작됐다.
보브의 #VTOUR는 자신의 행복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욜로(YOLO, you only live once)족이나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소비), 워라벨 등을 강조하는 직장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출근길에 꿈꿔봤을 법한 ‘바쁜 일상에서의 일탈’을 세련되게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보브는 이번 영상 화보를 통해 2층 투어버스를 타고 맨해튼 브릿지, 타임스퀘어 등 뉴욕 시내를 여행하며 사진을 찍고 흥에 겨워 춤을 추는 등 여행의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델들의 모습을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한율,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 5월 한정 출시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은 한국 자연 원료인 흰감국의 향을 담아 부드럽고 편안한 무드를 자아내는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을 5월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자연을 닮은 디퓨저 흰감국은 소량 생산되는 한국 토종 국화인 흰감국의 귀한 향을 담은 제품이다. 한율은 매년 리미티드로 한국 자연에서 찾은 향을 미니멀한 디자인에 담아낸 홈 프레그런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한정 출시한 ‘자연을 닮은 디퓨저 어린쑥’에 이어 올해는 흰감국 라인의 향에 대한 긍정적인 고객 의견을 고려해 5월 한정판 디퓨저로 출시하게 됐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에센스, 마이매드뷰티3 ‘슬로에이징’ 편 제품 1위 선정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셀큐어 듀오비타펩 에센스가 지난 24일 방영된 JTBC4 TV프로그램 ‘마이매드뷰티3’ 9회 ‘슬로에이징 편’에서 500명의 뷰티인싸들과 MC들의 검증을 거쳐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방영된 마이매드뷰티3 슬로에이징 편에서는 피부시간을 늦춰주는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소개됐다. 셀큐어 듀오비타펩 에센스는 함께 후보에 오른 다섯가지 제품 중 뷰티인싸들의 연이은 호평과 박나래, 한혜진 등 MC들의 극찬을 받으며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제품 리뷰에 참여한 뷰티인싸들은 셀큐어 듀오비타펩 에센스에 대해 주름, 미백 개선 안티에이징 제품인데도 데일리 에센스로 써도 될 정도로 부드럽고 가볍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자체 연구소의 기술력이나 성분 등도 관심을 끌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