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CU, 경동나비엔과 자체 발열 ‘보일라면’ 출시
CU는 경동나비엔과 손잡고 라면에 보일러 콘셉트 접목한 자체 발열 라면인 ‘보일라면’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가격은 5500원이다.
보일라면은 자체 조리가 가능한 발열체와 2단 특수 용기를 활용한 즉석 발열 조리 라면으로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이다.
해당 제품은 별도로 불이나 뜨거운 물 없이 차가운 물로도 라면을 조리할 수 있다. 조리 방법은 발열체를 넣은 바깥 용기 위에 면과 스프, 생수를 넣은 안쪽 용기를 올려놓고 바깥 용기 주입구에 물을 부으면 된다. 자동으로 발열체가 뜨거워져 10분 후 라면이 완성된다.
보일라면은 CU의 ‘라면 라이브러리’에서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농심 부대찌개면’이 사용된다.
여기어때, ‘에그이즈커밍’과 콘텐츠 협업 MOU 체결
여기어때는 ‘에그이즈커밍’과 콘텐츠 제작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브랜딩 강화 방안으로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삼시세끼’와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의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나영석, 신원호 PD가 소속된 에그이즈커밍과 협업을 약속했다.
여기어때는 이번 MOU을 통해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계획이다. 다양한 콘텐츠 협업을 통해 에그이즈커밍과 시너지를 확대해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겠단 목표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2024 슈퍼 이지 어워즈’ 개최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연말을 맞아 ‘2024 슈퍼 이지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은 베스트 상품과 가장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 베스트 가이드 상품을 엄선해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베스트 상품은 △유럽 일주 △한 나라 집중 △한정판 여행 △미주·남태평양 등 4개 테마로 구성됐다. 베스트 가이드는 여행이지가 여행 중 만족도 조사와 상품 후기 등을 종합해 선정한 상품이다.
베스트 상품과 베스트 가이드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 달 20일까지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