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KB증권, ‘모두의 행복 커져라 뚝딱!’ 신규 광고 캠페인
KB증권은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모두의 행복 커져라 뚝딱!’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민 모두의 행복이 커지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으며, KB금융그룹의 경영 철학인 ‘국민과 함께 성장하는 No.1 금융그룹’의 핵심가치가 반영됐다.
‘모두의 행복 커져라 뚝딱!’ 광고는 ‘커져라 뚝딱!’ 광고의 후속편이다. MZ세대가 중요 시하는 ESG 가치와 브랜드의 선한 영향력에 주목해 KB증권의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소개한다.
또한 거대한 ‘깨비’ 풍선의 여정을 통해 KB증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인 △깨비증권 무지개교실 △깨비증권 그린로드 등을 소개한다.
KB증권의 새로운 광고는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 극장, 옥외, 신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KB증권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가치 창출을 위한 KB증권의 사회공헌 노력을 알리고자 한다”며 “ESG 경영을 실천하는 증권사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대신증권, ‘주식 첫 거래 이벤트 시즌4’ 진행
대신증권은 ‘2024 주식 첫 거래 이벤트 시즌4’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계좌를 개설하거나 새롭게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대신증권은 올해 8월 이후 대신증권과 크레온 계좌를 신규 개설한 개인고객에게 5000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미국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지원금 1만원이 추가 지급된다.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포함해 최근 1년간 해외주식을 거래한 이력이 없는 고객 모두가 이벤트 대상이다.
신규 계좌 개설 후 미국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까지 완료하면 총 1만5000원의 거래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지원금을 지급받기 위해선 반드시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해야 한다. 참여 신청은 대신증권 홈페이지, HTS 및 MTS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안석준 대신증권 리테일솔루션부장은 “새롭게 주식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의 투자를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료 수수료 혜택에 더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증권, ‘퇴직연금은 디폴트옵션 Easy 시즌2’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은 디폴트옵션 상품 최초 사전 지정 및 순매수에 따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퇴직연금은 디폴트옵션 Easy 시즌2’ 이벤트는 2가지로 구성돼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디폴트옵션 상품 최초 사전 지정 시 커피 기프티콘 1잔을 지급한다. DC·IRP계좌에서 지정하면 각각 선착순 2000명에게 지급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디폴트옵션 상품을 100만원 이상 순매수한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2잔을 제공한다. 순매수금액 기준은 DC·IRP 계좌 합산 기준이다.
두 이벤트 모두 중복 지급이 가능해 최대 4잔의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