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삼성증권,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 진행
삼성증권은 중개형 ISA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최대 25만원 상당의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Welcome 이벤트 △Start-up 이벤트 △Level-up 이벤트 △Boom-up 이벤트 총 4가지로 구성돼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된다. 타사 이전 금액은 2배로 인정된다.
Welcome 이벤트와 Start-up 이벤트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Level-up 이벤트 그리고 Boom-up 이벤트는 신규와 기존 고객 모두가 대상이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SK증권, ‘2023 지속가능경영보고서’ 美 LACP비전어워드서 금상
SK증권은 ‘2023 SK증권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LACP(커뮤니케이션연맹)가 주관한 ‘2023 LACP 비전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LACP 비전 어워드’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이 주관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및 연차보고서 경연대회다. 대회에는 1000여 곳의 △기업 △정부기관 △비영리 단체 등이 참가했다.
SK증권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8개 평가 항목 중 △첫 인상 △표지 디자인 △이해관계자 대상 메시지 △내용 구성 △재무정보 △정보 접근성 등 총 6개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 총 98점(100점 만점)을 기록하며 종합 금상을 수상했다.
SK증권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Sustainability and Beyond(이해관계자의 행복과 성장을 돕는 지속가능한 금융)’라는 ESG 전략으로, 2050년 넷제로(Net-Zero) 달성을 위한 탄소중립 실천, 모든 이해관계자를 위한 행복 선순환, 엄격한 윤리의식을 통한 경영활동을 3대 전략방향으로 설정, 이에 대한 추진 목표와 성과를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게 공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미현 SK증권 이사는 “지난해 발간한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의 금상 수상으로 SK증권의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이해관계자들에게 투명하고 성실하게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하는 고민과 노력이 폭넓게 인정 받게 돼 기쁘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NH투자증권, ‘사랑의 나눔 헌혈 행사’ 실시
NH투자증권은 4일 ‘사랑의 나눔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에서 열린 헌혈 행사에는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올해 세 번째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행사 과정에서 임직원들 모두 사전 체온 측정, 무균 처리된 헌혈용품 사용, 마스크 착용 및 수시 손 소독 등 방역 지침을 준수했다.
NH투자증권은 범농협 차원에서 임직원 헌혈행사를 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매년 3회 ‘사랑의 나눔, 헌혈’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윤병운 NH투자증권 대표는 “사랑의 나눔 헌혈행사는 ESG 경영 실천 활동 차원에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행사다. 향후 헌혈행사를 꾸준히 개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