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BMW 코리아, 밴티지 앱 ‘여름 기획전’ 진행
BMW 코리아는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여름 휴가철 맞이 ‘BMW 밴티지 여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밴티지 멤버십 회원들이 여름 휴가 중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혜택을 보다 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회원들은 국내 대표 휴양지인 제주와 부산 등의 특급호텔에서 BMW 전용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객실 예약 시 최대 66%까지 할인이 주어진다. 유명 관광 시설 및 프로그램을 예약하거나 대리운전 또는 탁송 서비스 또는 제주 내 렌터카 이용 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고객들에겐 국내외 항공사 항공권, 기내 면세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유명 관광지 내 고급스러운 제휴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이번 여름 기획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밴티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글로벌,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 T4K 커피트럭 지원
GS글로벌은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블랙스톤 제주에서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 파트너사로 참여해 BYD 1톤 전기트럭 T4K를 활용한 커피차를 지원했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안 GS글로벌은 GS리테일 카페25와 함께 T4K 커피트럭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무료 커피를 제공했다. T4K 커피트럭은 별도의 외부 전원 없이 V2L 기능을 통해 커피머신, 냉장고, 쇼케이스 등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GS글로벌은 현장에 마련된 T4K 전시부스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구매 상담 고객 및 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혜택 등을 제공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담당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T4K가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 참가했다"며 "T4K 커피트럭이 무더운 여름에 선수단과 갤러리에게 시원한 선물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
르노 그랑 콜레오스, 車기자협회 ‘이달의 차’ 선정
르노코리아는 중형 SUV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가 한국자동차기자협회의 '8월 이달의 차'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달의 차는 직전 한 달간 출시된 신차와 부분변경 모델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차에 수여하는 상이다. 그랑 콜레오스는 5개 후보 중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해 8월 이달의 차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차량은 우아하고 모던한 외부 디자인과 함께 2820mm의 동급 최대 휠베이스로 넓은 실내 공간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그랑 콜레오스는 9월 초 E-Tech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고객 인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차량은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