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 오너 고객에 ‘골프’ 50주년 기념 굿즈 증정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코닉 해치백 모델 ‘골프’의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말까지 폭스바겐 오너들을 대상으로 스페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에서 오랫동안 골프를 사랑해 준 고객들과 함께 출시 50주년을 축하하고 특별한 순간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에서는 지난 2005년 이래 누적 5만 대 판매고를 올렸다.
스페셜 굿즈 패키지는 주차 전화번호판, 기념 엽서, 차량 부착용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다.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까운 폭스바겐 전시장 방문 후 차량 키를 제시해 폭스바겐 오너임을 인증하면 수령 가능하다. 전시장을 방문해 골프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도 기념 굿즈가 제공된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4 갤러리 입장 티켓 오픈
BMW 코리아는 오는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파주 서원밸리CC에서 열리는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4’의 갤러리 입장 티켓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은 국내 유일의 LPGA 대회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도권 지역 개최를 결정지었다. 많은 골프 팬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2024 갤러리 입장 티켓은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대회 기간 동안 토너먼트와 이벤트 정보 등도 제공한다.
티켓은 판매 기간에 따라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1차 얼리버드 기간에는 모든 티켓 권종에 대해 BMW 밴티지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30% 할인이 제공된다.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2차 얼리버드 기간에는 최대 25% 할인율이 적용되며, 9월 1일부터 대회 기간 동안은 정상가로 판매된다.
롯데렌탈, 중고차 수출 UAE 현지 법인 설립
롯데렌탈은 중고차 수출을 위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해외 법인을 설립했다고 1일 밝혔다. 법인명은 ‘롯데오토글로벌 미들이스트 FZE’(LOTTE AUTO GLOBAL MIDDLE EAST FZE)다.
롯데렌탈은 이번 UAE 현지 법인 설립을 통해 롯데오토글로벌의 인지도를 높이고 중동-북아프리카(MENA) 및 독립국가연합(CIS) 지역까지 중고차 판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해외에서 직접 영업 및 판매를 진행함으로써 수익성도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UAE 법인 설립이 최종 완료돼 8월부터 본격적인 현지 영업에 들어갈 예정"이라며 "해외 시장 맞춤형 전략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롯데오토글로벌의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수출 국가 다변화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