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CJ제일제당 햇반, ‘쌀의 날’ 기념 네이버 기획전 펼쳐
CJ제일제당이 18일 ‘쌀의 날’을 맞아 네이버에서 ‘햇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날 네이버는 첫 화면 상단에서 햇반 로고와 함께 ‘오늘은 쌀의 날, 밥은 꼭 챙겨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한국인의 밥심을 되새기자’는 취지로, 농부가 큰 밥그릇을 안고 있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또한 네이버 쇼핑에서는 오는 24일까지 햇반, 햇반 솥반, 햇반 곤약밥 등 다양한 햇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비고 사골곰탕, 비비고 만두, 비비고 김치 등도 함께 선보인다.
풀무원, ‘크로엣지 피자’ 리뉴얼 출시
풀무원식품은 냉동피자 ‘크로엣지 피자’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크로엣지 피자는 엣지를 포함한 도우 전체를 크로와상 베이스로 차별화해 바삭함을 극대화했다. 신메뉴 ‘토마토&페퍼로니’는 토마토소스와 페퍼로니가 어우러진 메뉴로, 쫄깃한 숙성 모짜렐라 치즈를 사용해 풍미를 높였다. ‘피자 스위트콘&치즈’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스위트콘을 더한 메뉴다.
이연에프엔씨, 온라인 전용 간편식 신메뉴 출시
이연에프엔씨가 온라인 전용 프리미엄 간편식 더 블랙 시리즈 제품 ‘소머리곰탕’과 ‘사골도가니탕’ 2종을 18일 출시했다.
소머리곰탕엔 소머리고기와 우설을 넣었으며, 사골도가니탕은 도가니와 스지, 원기 회복에 도움을 주는 수삼과 대추가 들어있다.
이연에프엔씨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냉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갈비’ 3종 출시
하림은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갈비’ 3종을 1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메뉴 3종은 매콤한 맛, 소금구이 맛, 데리야키 맛으로 구성됐다. 특제소스로 버무린 매콤한 맛은 춘천식 닭갈비를 재현했으며, 소금구이 맛은 닭다리살 본연의 풍미를 살린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데리야키 맛은 달콤하면서도 짭조름한 간장소스로 양념했다.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갈비는 오는 19일부터 전국 롯데슈퍼 매장에서 판매된다.
남양유업, ‘17차’ 그리기 챌린지 개최
남양유업이 차(茶) 음료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의 출시 17주년을 맞아 SNS 그리기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직접 그린 17차를 공유해 응모할 수 있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17차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