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국가품질경영대회 2년 연속 우수기업…쌍용차, 평택공장서 중부 유럽 딜러 초청 행사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넥센타이어, 국가품질경영대회 2년 연속 우수기업…쌍용차, 평택공장서 중부 유럽 딜러 초청 행사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11.2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는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 넥센타이어

넥센타이어, 국가품질경영대회 우수기업 2년 연속 선정

넥센타이어는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48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시상식에서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해 품질향상, 생산성 향상과 서비스 품질개선 등 품질 경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올해는 총 39개 기업이 선정됐다. 넥센타이어는 철저한 품질관리, 분임조 활동 등 품질 혁신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타이어 방문 장착, 렌탈 서비스 등 고객 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한 결과 우수기업에 선정됐다.

쌍용차, 평택공장서 중부 유럽 딜러 초청 행사

쌍용자동차는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평택 공장에서 중부 유럽 대리점 관계자 초청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판매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마렸됐다. 독일과 벨기에 대리점과 산하 딜러 관계자 60여 명이 참석했다.

대리점 관계자들은 평택공장 생산라인과 디자인 센터를 직접 둘러보며 회사의 현황과 미래 전략모델, 디자인 철학, 향후 발전 전략을 공유하고, 글로벌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연재 쌍용차 해외사업본부장 전무는 "기업회생절차 종결 후 처음으로 주요 수출국 대리점을 평택공장으로 초청해 회사의 향후 발전 전략 등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글로벌 시장별 현지마케팅과 브랜드 인지도 전략 강화를 위해 해외네트워크와의 긴밀한 협력과 파트너십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더클래스 효성, 홀인원 이소영 선수에 ‘더 뉴 EQA 250’ 전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SK쉴더스∙SK텔레콤 챔피언십' 대회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프로 골퍼 이소영 선수(25∙롯데)에게 ‘더 뉴 EQA 250’ 차량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달식은 지난 23일 더클래스 효성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이철승 더클래스 효성 대표와 이소영 선수 등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소영 선수는 KLPGA 투어 2022 시즌 최종전 마지막날 3라운드 7번 홀에서 극적인 홀인원을 터트려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이 선수는 ‘더 뉴 EQA 250’ 부상과 함께 '한 시즌 홀인원 2회 기록 선수'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게 됐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대회에서 홀인원을 기록한 이소영 선수에게 축하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골프 대회 후원을 통해 프리미엄 자동차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