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트롬 세탁·건조기, “교체 없이 ‘펫 가전’으로 활용하세요”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트롬 세탁·건조기, “교체 없이 ‘펫 가전’으로 활용하세요”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5.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P가전에 펫케어 코스 추가…다음달 건조기도 업그레이드
교체 없이 업그레이드로…‘종료 후 세탁물케어’ 기능 추가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트롬 세탁건조가전에 ‘펫케어 코스’를 업그레이드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트롬 세탁건조가전에 ‘펫케어 코스’를 업그레이드한다고 13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트롬 세탁건조가전에 ‘펫케어 코스’를 업그레이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LG UP가전으로 출시된 △트롬 세탁기 △건조기 △미니워시 △워시타워 등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최근 트롬 세탁기, 미니워시에 펫케어 코스를 업그레이드한 데 이어, 건조기와 워시타워에도 해당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펫팸족'(반려동물과 가족의 합성어) 고객들은 제품 교체 없이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만으로 펫케어 코스를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는 반려동물·반려인의 의류를 분리해 세탁하고 싶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미니워시에도 펫케어 코스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미니워시는 펫 전용 세탁기로 활용할 수 있다. 트롬 세탁기의 펫케어 코스는 ‘6모션 손빨래 동작’, 세 차례의 온수헹굼을 포함한 ‘4중 안심헹굼’ 등 기능을 통해 옷에 묻은 반려동물의 배변이나 생활얼룩을 제거한다. 

트롬 건조기의 펫케어 코스는 트루스팀을 활용해 반려동물의 체취와 배변 냄새 등을 제거한다. 특히 별도로 판매하는 펫케어 건조볼과 전용필터를 탑재하면 효과적으로 의류를 관리할 수 있다. 건조볼은 건조통 속에서 옷감을 두드려주면 옷에 붙은 반려동물의 털이 쉽게 제거되고, 전용필터는 미세한 동물의 털을 거른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UP가전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개인 SNS에 반려동물과의 사연을 올리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트롬 건조기 오브제컬렉션 △펫케어 전용필터·건조볼 액세서리 키트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백승태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LG UP가전에서만 가능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점점 더 세분화되고 있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