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넥슨, ‘바람의나라: 연’ ‘궁사’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넥슨, ‘바람의나라: 연’ ‘궁사’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3.21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 e스포츠 리그 ‘레벨업X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 개막
컴투스 ‘서머너즈 워’, 열어보아요! 선물상자 이벤트 실시
에픽게임즈 스토어,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PC 버전 독점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궁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바람의나라: 연’ ‘궁사’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캣(대표 김영을)과 공동개발한 모바일 MMORPG ‘바람의나라: 연’의 궁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4월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선 멀티 타겟팅 기술을 구사하는 신규 직업 ‘궁사’를 출시하고 ‘공성전’, 용궁지역 ‘일간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급속 도약’ 이벤트를 오픈한다.

이에 앞서 4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쏘아라! 활의 민족이여’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보물 등급의 ‘호동’ 변신 환수를 지급한다. 카카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아이폰 13Pro max’, ‘갤럭시 S22 Ultra’ 등의 당첨 보상이 있는 ‘룰렛’ 이벤트 참여권을 부여한다. 아울러 메타버스 플랫폼 ‘ZEP’에서는 신규 직업 ‘궁사’의 주요 기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지난 20일 온라인 유저 간담회 ‘바람의나라: 연택트 쇼케이스’를 개최해 상반기 마일스톤과 ‘열혈강호’ 및 ‘둘리’ 제휴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하고, 이어 그동안 유저들이 남긴 여러가지 질문들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발탁했다고 발표하고 신규 홍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북방대초원’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나서 코믹한 연기력으로 활약했던 차승원 배우의 복귀 신규 영상은 뜨거운 실시간 호응을 얻었다는 평이다.

이번 쇼케이스에 출연한 이태성 디렉터는 이날 "훌륭한 원작 ’바람의나라’ IP를 잘 계승한 게임을 만들겠다는 사명감을 잊지 않고 올해도 개발 책임자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약속을 지키는 ‘바람의나라: 연’으로 함께해 주신 유저분들께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 제공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e스포츠 리그 ‘레벨업X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을 개막한다고 21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네오플, e스포츠 리그 ‘레벨업X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 개막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e스포츠 리그 ‘레벨업X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을 개막한다고 21일 밝혔다.

리그는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4월 1일 6회차까지는 온라인으로, 4월 8일 3-4위전과 4월 10일 결승전은 오프라인으로 치른다. 참가 접수를 통해 선정된 8개팀이 5대5 공성전으로 토너먼트에 돌입하며, 중계는 최시은 아나운서와 정인호, 김진영 해설이 맡는다. 리그 총 상금은 3900만 원 규모로, 우승팀과 준우승팀은 각각 2000만 원, 1000만 원, 3위팀과 4위팀은 각각 600만 테라, 300만 테라의 상금을 제공한다.

네오플은 ‘사이퍼즈’ 리그 개최를 기념해 인게임 승부 예측 이벤트인 ‘퍼펙트 세븐’을 실시한다. 3-4위전을 제외한 7번의 승부를 모두 예측하면 특별 디자인된 오리진 코스튬을 제공한다. 또, 응원하는 팀의 게임 내 ‘가랜드’ 앞에서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 홈페이지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회차마다 최대 20명에게 1만 테라를 지급한다. 게임에서 경기 알림을 클릭하면 마블 주사위 5개도 제공한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열어보아요! 선물상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선물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3일까지 주어진 미션에 따라 ‘서머너즈 워’의 다채로운 전투 콘텐츠를 즐긴 후 게임 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나리오와 월드 보스, 카이로스 던전, 아레나, 월드 아레나, 이계의 틈을 비롯해 최근 신규 차원을 업데이트한 차원홀 등 ‘서머너즈 워’의 풍부한 콘텐츠를 미션에 따라 매일 플레이하면, 일정 횟수를 달성할 때마다 열쇠가 주어진다.

미션은 종류에 상관없이 일일 최대 3회까지 클리어할 수 있으며, 완료 횟수에 따라 열쇠를 포함한 데일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열쇠를 이용해 에너지, 마나석, 신비의 소환서, 크리스탈, 물∙불∙바람의 소환서, 각인된 소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열 수 있으며, 유저들은 상자에 들어있는 두 가지의 선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누적 획득한 열쇠 개수에 따라 연성석, 데빌몬 등 추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픽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PC 버전을 독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제공

에픽게임즈 스토어,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PC 버전 독점 출시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PC 버전을 독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독점 출시하는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 PC 버전은 스퀘어 에닉스와 '인왕', '데드 오어 얼라이브'의 팀 닌자가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외전 격인 액션 RPG다.

어둠에 지배된 코넬리아를 무대로 크리스털의 빛을 되찾기 위해 주인공 잭은 동료 애시, 제드와 함께 다양한 던전에 도전하게 된다. 다채로운 액션을 구사하고 격전을 벌이며 적을 처치하는 본격적인 액션 파트는 물론, 여러 가지의 직업과 무기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여 육성하는 RPG적 요소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난이도 설정 등을 통해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4월 18일까지 구매할 시 무기 ‘리벨리온’이 조기 구매 특전으로 제공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날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들이 열광하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배경으로, 새로운 이야기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신작 RPG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라면서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새로운 방향성을 보여주는 '스트레인저 오브 파라다이스 파이널 판타지 오리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