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샌프란시스코로 워프하는 위믹스호’ 키비주얼 첫 공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 캠페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 캠페인을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칼데아 보이즈 컬렉션 2022'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남성 캐릭터들이 그려진 특별 개념예장 1종과 모바일용 배경화면을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매일 1개씩 총 7개의 이벤트 아이템 '광휘의 나침반'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아이템 교환 상점에서 차례대로 호부(뽑기 티켓) 및 특별 커맨드 코드와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용 배경화면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카페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신규 서번트 '★5 오디세우스(라이더)’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신규 서번트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모험가 '오디세우스'로, 이번 픽업에서는 화이트데이 콘셉트의 특별 개념예장 9종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아이아이에의 봄바람'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그리스 아이아이에 섬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로, 퀘스트에 참여해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면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대형 신작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최초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국내 유망 개발사 세컨드다이브(대표 반승철)가 개발 중인 신작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로젝트 아레스(가칭)’로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의 공식 명칭을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로 확정하고, 티저 사이트와 영상을 선보였다.
‘아레스’는 전세계 누적 1억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모바일 ‘다크어벤저’ 시리즈의 반승철 대표가 설립한 개발사 세컨드다이브가 다년간의 액션 RPG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근미래 콘셉트의 대작 MMORPG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티저 사이트 및 영상을 통해 ‘아레스’의 게임 콘셉트를 공개했다.
특히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파괴된 근미래 세계관 속에서 독특한 무기와 장비를 활용해 적에 대항하는 플레이어들의 스타일리쉬한 액션이 게임의 전반적인 내러티브를 보여준다.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아레스’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다양한 장비를 활용한 화려한 액션이 강점인 게임이다. 근미래 세계관 속에서,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스킬과 속성을 가진 장비 ‘슈트’를 활용하고, ‘슈트 체인지’를 통해 강력한 보스 몬스터들에 대적하며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 공중을 날 수 있는 ‘발키리’로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공개된 일러스트에서 슈트를 착용한 여성 캐릭터가 권총을 양손에 든 채 지구를 침공한 우주 함선들을 지켜보는 비장한 모습은, 게임의 전반적인 콘셉트와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으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작 ‘아레스’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위메이드, ‘샌프란시스코로 워프하는 위믹스호’ 키비주얼 첫 공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2022 글로벌 로드쇼 WIN2022(Wemix in NFT)의 첫 시작을 알리는 키비주얼(Key-Visual)을 7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키비주얼에서는 “HELLO! SAN FRANCISCO WE’RE ON WEMIX”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샌프란시스코 랜드마크인 금문교에 등장한 위메이드 모선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샌프란시스코 상공에 떠있는 포털과 모선에 ‘WEMIX’와 ‘WEMADE’가 새겨져 있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위메이드가 샌프란시스코로 향하는 이유는 세계 최대 개발자 컨퍼런스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에 참가하기 위함으로 세계 게임 개발자들에게 글로벌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를 알릴 계획이다.
GDC2022 다이아몬드 등급 스폰서인 위메이드는 총 60부스라는 대형 규모로 참가한다.
부스에서는 키비주얼에 등장한 위메이드 모선의 시네마 모드 영상을 대형 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위믹스 플랫폼을 소개하고 GDC에 참가하는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P&E게임의 온보딩과 관련한 다양한 사업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22일엔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의 ‘Play and Earn: Transforming Games with the Blockchain Economy’ 발표를 시작으로 위믹스 부문 김석환 부사장외 3명의 연사가 발표를 진행하고, GDC 참가기업 및 바이어들과 함께 네트워크 파티를 진행한다.
좌우명 : 행동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