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 8월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 마련
르노삼성자동차는 6일부터 오는 26일까지 3주 간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이커머스 온라인 스페셜 픽(Pick)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한정 특별혜택은 QM6와 SM6 모델 55대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기존 8월 판매조건에 더해 30만 원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르노삼성 홈페이지 내 새롭게 신설되는 메뉴인 '온라인 스페셜 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르노캐피탈 할부 이용 고객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보험패키지(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타이어 보험, 신차 교환 프로그램)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원하는 조건의 차량 검색과 실시간 재고수량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이 모델 선택 후 청약금을 지불하면 지정한 영업거점의 담당자와 연결되며, 이후 차량구입 관련 본 계약을 진행할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온라인 스페셜 픽 캠페인은 코로나19 시대 매장방문 등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비대면 마케팅 방안"이라며 "온라인 한정 특별 혜택을 통해 르노삼성 스테디셀러 모델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8월 여름맞이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고객의 즐거운 여름 나기를 위한 '썸머 게이트웨이'(Summer Getaw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8일까지 한성자동차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캠페인 참여를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총 8팀을 추첨해 프라이빗 글램핑 리조트인 가평 글램트리 리조트 1박 이용권과 메르세데스-EQ와 SUV를 경험할 수 있는 2박 3일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캠페인 참여 후 차량을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텐트를 증정한다.
한성자동차는 이달 출고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 중 △메르세데스-AMG △CLS 포함 쿠페 △카브리올레 △GT 등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한성자동차 시그니쳐 퍼퓸인 '빠씨옹 미스띠끄'를 제공한다. 단 메르세데스-AMG Lin과 렌터카는 제외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캠핑 트렌드에 따라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에서 제공하는 프라이빗한 혜택과 함께 안전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린카, 2022년 말까지 전 차량 ADAS 적용
카셰어링 전문업체 그린카는 내년 말까지 회사가 운행하고 있는 전 차량에 대해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를 적용한다고 6일 밝혔다.
그린카는 8월 현재 보유 차량의 85%가 제조사 순정 ADAS를 탑재하고 있다. 그린카는 고객들의 사고 방지와 이용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오는 2022년 말까지 전 차량을 제조사 순정 ADAS를 탑재한 상위 트림 차량으로 변경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지난 6월 아이오닉5 전기차 도입에 이어 올해 말까지 전기차 100여 대를 추가해 친환경 차량 비율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경봉 그린카 대표는 "이번 ADAS 전 차량 도입은 그린카 고객들이 사고로부터 더 멀어지고 주행 기능 향상을 통해 운전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나아가 오는 2030년까지 전기차 전환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