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강력한 화력·편의성 높인 '인덕션 전기레인지'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강력한 화력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출시하며 프리미엄 전기레인지 시장 선점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세 개의 인덕션 화구가 모두 '고화력 파워 부스터' 모드를 갖춰 최대 3.0kW의 강력한 화력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장시간 가열해야 하는 요리의 조리 시간을 단축시키며 강한 화력이 요구되는 볶음 요리와 튀김 요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인덕션 전기레인지 CIR-302는 총 3구의 인덕션 화구 중 좌측 상·하의 2구는 '플러스 화구'로, 일반모드일 때는 각각 화구를 분리해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으며 2구를 연결하는 플러스 모드로 확장하면 구이, 부침 등의 넓은 용기를 사용할 때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조작부에 고급스러운 LED 라이팅을 적용했으며, 사용 시에만 조작부가 보이도록 디자인해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준다.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생활 충격과 스크래치에 강한 '쇼트'(schott)사의 세란 글라스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청소가 용이하다. 또한 상판은 은은한 도트 패턴을 적용해 물기 있는 상판 위에서 조리 용기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안전성을 높였으며, 조리 용기 이동 시 발생하는 상판과의 마찰음도 크게 줄이는 등 사용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이 제품은 번거로운 전기 설치공사 필요 없이 가정용 파워 코드로 간편하게 설치 가능하다. 신제품 코웨이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렌탈 구매 시(등록비 10만 원 기준) 2만 9900원이며, 일시불 구매 가격은 169만 원이다. 렌탈 고객에게는 30개월 차에 무상 상판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나 새 제품처럼 사용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경품으로 '테슬라 모델X' 증정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이벤트 프로모션의 당첨자들에게 '테슬라 모델X', 현대 수소차 '넥쏘'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시상식을 지난 5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안마의자 세계 1위가 쏜다 행사는 바디프랜드의 글로벌 1위 등극을 축하하는 뜻에서 지난해 하반기 실시한 이벤트 프로모션이다. 바디프랜드는 추첨을 통해 1등에 1억 2000만 원 상당의 테슬라 모델X, 2등 현대 수소차 넥쏘를 비롯, BTN 기초화장품 세트와 마스크팩 세트 등 총 2020명에게 7억 원 상당의 경품이 증정됐다.
이날 1등 경품 테슬라 모델X에 수령한 고객은 지난해 11월 수도권에 있는 한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에서 '팰리스Ⅱ'를 렌탈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를 통한 건강한 마사지 습관으로 건강수명 10년 연장의 꿈을 이루도록 돕는 동시에, 세계 1위의 위상에 걸맞는 큰 부가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해 가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