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볼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차량 협찬…기아차, ‘K시리즈 안전운전 프로젝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볼보,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차량 협찬…기아차, ‘K시리즈 안전운전 프로젝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2.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볼보자동차,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차량 협찬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감성 마케팅 일환으로 〈tvN〉 토일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프리미엄 중형 SUV XC60을 비롯한 자사 대표 차량을 협찬한다고 7일 밝혔다.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읽지 않는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9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배우 이나영과 생애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하는 배우 이종석이 출연해 방송 시작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볼보차코리아는 극중 출판계 최연소 편집장이자 문학계의 아이돌, 문예창작과 겸임교수로 등장하는 주인공 차은호(이종석 분)의 XC60를 등장시켜 도시적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향후 전개되는 스토리에 따라 주요 차종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볼보가 제공하는 다양한 삶의 가치를 선보일 계획이다.

기아차, ‘K시리즈 안전운전 프로젝트’ 실시

기아자동차는 오는 3월 31일까지 K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전자행태기반 보험'(UBI, Usage Based Insurance)과 연계한 프로모션 'K시리즈 2019 안전운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과 연계된 운전자 행태 기반 보험은 T맵과 DB손해보험이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운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전자에게 안전운전 점수를 매기고 기준 점수가 넘을 경우 보험료를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상품이다.

기아차는 지점·대리점을 방문해 운전자형태기반 보험 가입 등이 포함된 안전운전 약정서를 작성하고, 안전운전을 다짐하는 K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안전운전 기원’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 기준 안전운전점수가 61점 이상이면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K시리즈 2019 안전운전 프로젝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벤츠 코리아, 부산 기장 전시장 신규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7일 부산시 기장군 기장해안로에 벤츠 기장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장 전시장은 연면적 153㎡ 규모로 조성됐으며, 내부 전시 공간은 실제 도로 느낌을 재현하는 한편 고객 상담 공간의 경우 나무 소재 인테리어를 통해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벤츠 기장 전시장은 동해고속도로인 동부산 IC, 동해 남부선인 오시리아 지하철역과 인접해, 부산과 울산 인근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의 대규모 복합문화 공간인 본다빈치스퀘어 내에 위치해 방문 고객들은 차량 체험과 동시에 쇼핑, 외식 등의 다양한 문화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