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컴투스, 연말맞이 봉사활동 실시
컴투스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복지관을 방문해 한파 대비 단열 작업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컴투스와 사단법인 글로벌쉐어, 금천구청, 청담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했으며 에너지 취약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기획됐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컴투스 임직원 이지호씨는 “직원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복지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 ‘전국 PC방 배틀’ 성료
㈜카카오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에서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전국 PC방 배틀’ 결선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전국 13개 지역(서울, 수원, 강원, 인천, 대전, 천안, 전주,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울산, 제주), 21개 PC방에서 개최된 ‘전국 PC방 배틀’ 결선은 온라인 예선을 거쳐 선발된 256개 팀이 참여했다.
이창열 카카오게임즈 사업실장은 “전국 PC방 배틀은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가까운 PC방에서 대회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자는 취지로 만들어진 대회”라며 “내년에는 좀 더 알차고, 재미있는 대회를 마련해 나갈 예정인 만큼 많은 참여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예고
넷마블은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OGN e스타디움에서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 제 1회 월드 챔피언십’ 최종 결정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상금 5000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모두의마블 월드 챔피언십’은 모두의마블 출시 5주년을 기념해 개최하는 e스포츠행사로 넷마블이 주최하고 헬로모바일이 후원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3000만원 및 10만 다이아(게임재화)를 포함해 해당 선수의 특색을 담아낸 게임 내 고급캐릭터 ‘S+등급 카드’가 제작되는 혜택 등을 제공한다.
엔씨, ‘제1회 NC 버프툰 글로벌 웹툰스타 오디션’ 개최
㈜엔씨소프트가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함께 ‘제1회 NC 버프툰 글로벌 웹툰스타 오디션’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제1회 NC 버프툰 글로벌 웹툰스타 오디션(이하 글로벌 웹툰스타 오디션)은 엔씨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웹툰 공모전이다.
글로벌 웹툰스타 오디션에는 모든 만화 창작자가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접수 기간은 10일부터 2019년 2월 10일까지다. 전체 연령가의 장∙단편 웹툰을 제작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2019년 3월 11일 발표된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