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여름휴가용 맞춤형 고객 할인 프로모션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카드, 여름휴가용 맞춤형 고객 할인 프로모션 전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7.07.20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NH농협카드가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국내외로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H농협카드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라면 대명 오션월드·웅진 플레이도시·원마운트 등 전국 23개 워터파크에서 입장권 현장결제 시 최대 4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송파)에서는 최대 50% 입장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각종 할인쿠폰과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4대 면세점 구매금액대별 선불카드 증정 △호텔스닷컴 최대 15% 할인쿠폰 제공 △Expedia 호텔예약 할인쿠폰 제공 △해외가맹점 결제금액대별 최대 10만 포인트 적립 △제주항공 국제선 치대 4만원 할인쿠폰 제공 △인터파크투어 최대 13% 즉시할인 등이 있다.

체크카드 이용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4일부터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이벤트 응모 후 바캉스 테마(숙박·교통·주유)업종에서 체크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하면 스타벅스 커피 1잔이 100% 제공된다.

이외에도 오는 31일까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즉시할인, 2~6개월 무이자할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장거리 여행 전 차량정비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엔진오일·에어컨필터·가스충전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