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조현호 기자]
신세계 인터, ‘에스아이빌리지’ 연말 쇼핑 행사 진행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말까지 올해 마지막 쇼핑 행사인 ‘2024 시마을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마을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던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정해 소개하는 연말 결산 이벤트다.
올해 인기 브랜드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 △패션 브랜드 ‘톰보이’ △니치향수 ‘딥티크’ △여성복 ‘지컷’ 등이 꼽혔다. 에스아이빌리지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된 브랜드들이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번 달 말까지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 쇼핑백 쿠폰팩을 지급하고, 내년도 멤버십 등급을 확인하면 15% 쇼핑백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기존에 적립된 e포인트를 사용하면 결제 시 사용했던 포인트의 20%(최대 10만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는 추가 적립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야놀자, ‘다낭 국제마라톤’ 참가 패키지 출시
야놀자는 베트남에서 열리는 다낭 국제 마라톤과 연계한 관광 상품 ‘다낭 런투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다낭 런투어 패키지는 내년 3월 23일 베트남 다낭에서 개최하는 국제 마라톤 전용 여행 상품이다. 3박 5일 일정이며, 3월 21일 출발한다. 러닝 코스는 △5km △하프 △풀코스 중 선택 가능하다.
러닝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마련된다. 러닝 커뮤니티 ‘런콥컴퍼니’와 협업해 체계적인 대회 준비를 돕는다. 국내에서 사전 러닝 클래스를 2회 진행하고, 현지에서도 러닝 전문 인솔자가 동행해 맞춤형 코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러닝 전문 포토그래퍼가 함께해 마라톤 현장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마라톤 대회 참가뿐만 아니라 현지 관광도 준비돼 있다. 중세 건축 양식의 다낭 대성당, 베트남 특유의 현대식 재래시장인 한시장 등 다낭 시내 핵심 관광지를 방문한다. 이외 달리기 피로를 풀 수 있는 90분 베트남 전신 마사지가 포함된다.
휠라코리아, 폐의류 재활용한 ‘리턴 투 케어’ 캠페인 진행
휠라코리아는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의류 폐기물을 재활용해 필요한 이웃에게 지원하는 ‘리턴 투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의류 폐기물 저감과 제품 생애주기 연장을 목적으로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활동이다. 고객은 오래되거나 더 이상 입지 않는 바람막이 재킷을 오는 30일까지 전국 휠라 매장(△아웃렛 △키즈 △언더웨어 매장은 제외)에기부할 수 있다.
기부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수거한 바람막이는 실용적인 스트링백으로 재가공돼 자립 준비 청년 300명에게 전달된다.
한편 휠라코리아는 관련 캠페인을 확대하기 위해 2025년부터 휠라 일부 매장에 의류 수거함을 설치, 상시 수거를 진행할 방침이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