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GLPro 출시 보름만에 1만세트 판매…CJ프레시, 간편조리 레시피 개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정관장, GLPro 출시 보름만에 1만세트 판매…CJ프레시, 간편조리 레시피 개발 [식품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11.1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태제과, 삘라쪼 젤라또바 첫선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파파존스,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2차 프로모션
이디야커피,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더본 빽보이피자, 신메뉴 2종 출시
오뚜기, 색다른 디저트 2종 한정 출시 
스타벅스, 단풍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숨은 매장 추천 
공차, 진저브렌드맨 케이크 2종 한정 출시
롯데웰푸드, 도공서울본부와 졸음운전방지 업무협약
컬리, 올들어 3분기 연속 흑자 달성
하림, 전북도 등과 사회적약자-범죄피해자 지원 MOU
뚜레주르, 홀리데이 무드 케이크 출시
日 사케 '마스미 카라쿠치 골드' 국내 상륙
더벤티, 고객사은 '더벤티데이' 진행
풀무원, 대전시와 푸드테크 혁신기술 산업육성 MOU
교촌, 'K-WEEK 이벤트' 실시
컴포즈커피, 119사랑나눔 김장담그기 응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정관장
ⓒ정관장

정관장, GLPro 출시 보름만에 1만세트 판매

정관장은 지난 10월 출시한 혈당케어 전문브랜드 ‘GLPro(지엘프로)’가 출시 보름만에 1만세트를 판매하는 등 회사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GLPro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당조절에 도움을 줄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를 주원료로 하고 있다.

지엘프로는 출시 5일만에 3100세트, 15일만에 1만세트를 판매했다. 이는 연매출 1400억원을 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출시 초기 판매량보다 9배가량 높다고 정관장은 전했다.

정관장은 2030의 큰 호응을 비결로 돌렸다. ‘GLPro 더블컷’의 20대 구매율은 2023년 정관장 제품 20대 구매율보다 2배이상 높고 2030이 많이 구매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활기력’ 보다 높은 수치라고 설명했다.

회사측은 혈당에 관심이 많고 트렌드에 민감한 2030고객은 특히 혈당에 체지방까지 케어할 수 있는 ‘GLPro 더블컷’을 주로 구매한다며 2030들은 ‘GLPro 코어’ 대비 ‘GLPro 더블컷’ 제품 구매가 약 74%이상 많고 특히 여성고객이 남성보다 41%정도 많다고 말했다.

ⓒ해태제과
ⓒ해태제과

해태제과, 삘라쪼 젤라또바 첫선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빨라쪼가 프리미엄 젤라또바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컵이나 콘으로 즐기던 이탈리아 로마 3대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를 ‘바’로도 즐기게 된 것이다. 회사 관계자는 “젤라또바는 인공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고 쫀득한 식감을 위해 단단하게 얼리지 않아 일반 아이스크림 보다 잘 녹기 때문에 바 형태로 만들기 쉽지 않다”고 설명했다. 

젤라또는 겉은 초콜릿으로 두툼하게 감싸 '젤라또바'를 완성했다. 젤라또 위에 두꺼운 초콜릿 옷을 입히는 방식이다. 한번이 아니라 여러번에 걸쳐 초콜릿을 입혀 한층 단단하고 두툼하지만 초콜릿안에 있는 쫀득한 식감은 그대로 살아있다. 게다가 카카오 함량이 높은 스위스 펠클린 리얼 초콜릿이라 젤라또의 쫀득함을 달콤쌉쌀한 초콜릿과 환상궁합으로 즐길 수 있다

빨라쪼 젤라또바는 23가지 빨라쪼 젤라또중 △가장 인기가 높은 ‘초콜라또’ △젊은층이 즐겨 찾는 ‘피스타치오’ △어른들 입맛을 겨냥한 ‘보성말차’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된다. 

빨라쪼는 젤라또바와 함께 겨울에 좋은 건강젤라또 ‘스윗펌킨’도 선보인다. 여름 ‘알로에’에 이은 건강 젤라또 시리즈다. 국산 단호박을 그대로 찌고 부드럽게 으깨 원물째 담았다. 단호박을 40%가량 채운 진짜 단호박 젤라또인데 열량은 낮고 섬유질은 풍부한 단호박의 달콤구수한 풍미가 진하고 비타민 B와 C기 풍부해 면역력에도 좋다.

 

ⓒ컬리
ⓒ컬리

컬리, 올들어 3분기 연속 흑자 달성

리테일 테크기업 컬리는 3분기 조정 상각전영업이익(이하 EBITDA)이 39억원을 기록해 올 들어 3개 분기 연속 흑자를 달성했다고 19일 밝혔다.

컬리가 이날 공시한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올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4.8% 증가한 5543억원으로 집계됐다. 같은기간 영업손실은 363억원 개선된 44억원으로 EBITDA는 전년동기대비 357억원 개선된 39억원을 기록했다.

회사측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컬리멤버스 개편과 뷰티컬리의 성장, 컬세권 확장 등이 영업실적 개선에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우선 매일 무료 배송 등 장보기 혜택을 대폭 개선한 멤버스의 록인 효과가 컸다. 3분기 월 거래액 중 멤버스 비중은 전체의49%였다. 멤버스 회원이 결제까지 완료한 구매전환율은 비회원보다 월 평균 8배 컸고, 평균 객단가는 2배 더 높았다.

뷰티컬리는 두 자릿 수 성장을 유지한 가운데 제주도 하루배송 시작과 호남권(여수, 순천, 광양, 광주) 샛별배송 전환 등 컬세권 확장도 매출 성장에 기반이 됐다. 고정비 효율화를 통한 손익 구조의 근본적인 개선도 실적 제고에 원동력이 됐다. 전사적 운영 효율화와 비용 감축 등을 통해 올 3분기 판관비율은 전년 동기대비 4%p 줄었다.

이같은 성과를 통해 컬리의 올 3분기 거래액(GMV)은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10.1% 증가한 7892억원을 기록했다. 컬리의 강점인 신선식품과 함께 신사업 일환으로 추진 중인 3P(판매자 배송)와 뷰티 등이 고르게 성장했다.

컬리는 안정성 확보와 지속가능한 성장에 집중하기 위해 지난달에 별도기준 2조2709억원의 결손을 해소했다. 2조3532억원의 자본잉여금을 이익잉여금으로 전입시켜 약 823억원의 이익잉여금을 확보했다. 

 

ⓒ하림
ⓒ하림

하림, 전북도 등과 사회적약자-범죄피해자 지원 MOU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은 19일 전북특별자치도 경찰청에서 최종문 전북경찰청장과 이연주 전북자치경찰위원회 위원장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약자와  범죄 피해자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에 참여한 13개 기관과 기업은 전북지역 사회적 약자 및 범죄피해자 보호·지원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세부 협약 내용은 △성·가정·학교폭력 및 학대 피해자 등 사회적 약자에 대한 보호·지원 △살인·강도 등 범죄 피해자와 가족 등에 신속한 일상회복 지원에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범죄 피해자들의 평온한 일상으로의 회복을 지원하는 가치 있는 사회사업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전북경찰청과 함께 사회적 약자 보호와 범죄 피해자 가족들을 돕는 일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림은 △사랑의 쌀 나눔 활동과 장학금 지원 사업을 비롯해 △정기적인 사랑의 헌혈 참여 △아침머꼬 조식지원 프로그램 후원 △피오봉사단 봉사 프로그램 운영 △희망 나눔 캠페인 등 지역사회와 상생발전 위한 ESG경영을 적극 실천함으로서 지역공동체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CJ푸드빌
ⓒCJ푸드빌

뚜레주르, 홀리데이 무드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달콤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케이크를 출시한다. 

뚜레쥬르는 ‘Holiday Wishes, 꿈의 소원 상점’을 테마로 케이크의 촛불을 끄면 소원이 이뤄지고 달콤한 상상이 현실이 된다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시즌 케이크들을 새롭게 선보안더,  
 
먼저 ‘샤이닝 화이트초코’는 눈이 내린 비주얼의 초코 케이크 위에 크림 요정의 마법으로 빛나는 트리를 표현했다. 케이크 위의 골드 트리 장식물은 트리 오너먼트나 사진, 명함 등을 끼우는 클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홀리데이 레드초코’는 강렬한 레드 컬러에 베리 콤포트와 라즈베리 크런치로 상큼함을 더한 2단 초코 케이크다.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샌드하고 리본 장식으로 완성도를 높인 ‘러블리 홀리데이’도 함께 출시한다.

이외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가 샌드된 생크림 케이크와 초코 생크림 케이크를 모두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위시 캔들’, 부드러운 망고 크림과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진 블링블링 트리 콘셉트의 ‘트윙클 망고 트리’, 그리고 레드벨벳 시트에 요거트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 블루베리가 샌드된 '베리퐁당 마이위시'도 있다.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 혜택도 마련했다. 12월18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사전예약시 최대 8000원 할인(네이버페이 결제 혜택 포함) 및 30만원이상 단체 구매시 추가 5% 할인 혜택(사전예약 혜택과 중복 가능)을 제공한다. 또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2000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사전예약 혜택과 중복 가능), 사전예약 성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24명에게 리모와 캐리어 및 5성급 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
ⓒ미야사키양조

日 사케 '마스미 카라쿠치 골드' 국내 상륙

일본 미야사카양조는 19일 ‘마스미 카라쿠치 골드’를 한국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스미 카라쿠치 골드’는 '드라이하다'는 뜻의 ‘카라쿠치’와 프리미엄을 상징하는 ‘골드’를 조합한 프리미엄 카라쿠치 사케다. 사케의 고장인 나가노지역에서 재배한 양조용 쌀 미야마니시키(美山錦)를 미야사카양조에서 70%까지 정미하고 7호계 자사 효모를 사용해 빚어냈다.

이 제품은 미야사카양조에서 증류한 소주를 소량 첨가해 감칠맛과 드라이함을 지니며 나가노지역의 깨끗한 자연을 보다 선명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사케를 마시면 초반에는 깨끗한 향과 시원한 인상이 주를 이루는데 달지 않고 곧게 뻗은 대나무를 연상시키는 선명한 산미가 입안에 퍼지고 후반으로 갈수록 드라이하고 씁쓸한 맛이 전체를 잡아주는 한편 마지막에는 깔끔함 속에 은은한 감칠맛의 뉘앙스를 느낄 수 있어 기분 좋은 풍성함과 여운을 갖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미야사카양조의 미야사카 카츠히코 실장은 “글로벌문화 트렌드의 거점인 한국시장에 일상의 식탁을 더욱 다채롭게 만드는 최고의 식중주로서 당사의 전통브랜드인 마스미의 프리미엄 라인업을 소개해 왔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사케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도공서울본부와 졸음운전방지 업무협약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지난 18일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와 졸음운전방지 안전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정기적인 안전캠페인을 이어가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웰푸드의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나들이철 등 차량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운전자들이 운전중 졸지 않고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졸음번쩍껌’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롯데웰푸드와 도로공사는 지난 2013년부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롯데웰푸드는 ‘졸음 껌 씹고 안전운전 하세요’ 슬로건을 졸음번쩍껌 제품에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매송휴게소(목포방면)에 ‘졸음번쩍 캡슐부스’를 설치해 운영할 계획이다. ‘졸음번쩍 캡슐부스’에는 산소발생기를 비치하고 간단한 게임을 통해 방문객들이 졸음을 깰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부스는 도로공사가 운영하는 교통사고안전체험관옆에 위치하며 도로공사는 휴게소와 졸음쉼터 등에 롯데웰푸드와 함께하는 공동캠페인 졸음운전방지 현수막과 스티커 홍보물을 부착할 계획이다.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은 “롯데웰푸드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고속도로 이용자들의 안전운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

공차, 진저브렌드맨 케이크 2종 한정 출시

공차코리아가 연말 시즌 한정으로 ‘진저브레드맨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신메뉴는 △진저브레드맨 타로 치즈 무스 케이크 △진저브레드맨 티라미수 케이크 등으로 앞서 출시한 ‘진저브레드맨 보틀 음료’의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동일하게 적용해 진저브레드맨 모양의 귀엽고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제공하는 DIY 데코펜으로 메시지나 그림을 더해 나만의 특별한 케이크로 꾸밀 수 있도록 했다.

‘진저브레드맨 타로 치즈 무스 케이크’는 진저브레드맨 케이스에 담긴 떠먹는 무스 케이크로 공차의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타로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공차의 시그니처인 고소한 타로 무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를 이루며 보랏빛 타로 무스가 포근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려준다.

‘진저브레드맨 티라미수 케이크’는 진저브레드맨 케이스에 담긴 티라미수 케이크로 촉촉한 시트와 진한 마스카포네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마치 눈처럼 소복이 쌓인 코코아 파우더가 풍미를 더해준다.

진저브레드맨 케이크는 1~2명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전용 패키지 포장으로 선물하기에도 좋다.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단풍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숨은 매장 추천 

스타벅스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마지막 단풍과 함께 늦가을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숨은 명소를 추천했다.

우선 춘천시내를 한눈에 볼수 있는 ‘춘천구봉산R점’은 1층에 테라스, 2층엔 루프탑이 있어 가을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매장 전면에 설치된 통창을 통해 어느 곳에 앉아도 단풍을 파노라마뷰로 즐길 수 있으며 춘천시내 절경과 함께 의암호와 북한강도 조망할 수 있다.

경기도 포천시에는 높은 산과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광릉수목원점’이 있다. 매장 입구부터 갈대로 꾸며진 작은 정원이 가을 나들이객을 맞아주고 1층에 마련된 야외좌석에 자리를 잡으면 붉게 물든 단풍을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다.

대구의 ‘대구팔공산점’은 한옥을 닮은 지붕과 서까래를 본떠 장식한 높은 천장이 마치 한옥으로 지어진 산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두개의 야외테라스에서는 각기 다른 자연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무등산 국립공원 초입에 자리잡은 ‘광주지산유원지입구점’은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단풍나무 군락지에 위치한 만큼 해마다 관광객들로 가득하다. 별장을 연상케 하는 매장에 앉아 큰 창 밖으로 펼쳐진 단풍나무를 바라보면 자연과 동화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북한산국립공원의 형형색색 단풍을 즐길 수 있는 ‘더북한산점’, 반려동물과 함께 가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더북한강R점’, 남한강 파노라마 뷰를 중심으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더양평DT점’ 등에서는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코리아 전병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스타벅스에서 단풍놀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풍을 즐기기 좋은 매장들을 엄선해 콘텐츠로 소개했다”며 “앞으로도 각 매장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콘텐츠를 꾸준히 소개해 고객에게 숨겨진 명소를 찾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뚜기
ⓒ오뚜기

오뚜기, 색다른 디저트 2종 한정 출시 

오뚜기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몽슈슈와 협업해 카레와 순후추를 활용한 색다른 디저트를 한정 출시한다.

오뚜기는 이색 협업을 통해 대표 제품인 ‘오뚜기 카레’와 ‘순후추’ 등 한식 풍미를 몽슈슈 대표제품인 롤케이크에 더해 한층 이색적인 맛을 구현했다. MZ세대를 포함한 전세대 소비자에게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는 전략이다.

오뚜기X몽슈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카레롤 약간 매운맛'과 '순후추롤' 등 2종으로 구성된다. 카레롤은 오뚜기 카레 약간 매운맛을 넣어 카레의 깊고 진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노란색의 부드러운 시트에 후추크림이 은은하게 어우러진다. 순후추롤은 폭신한 시트와 부드러운 크림 속에 순후추 특유의 은은한 향을 더해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전국 몽슈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일은 지역별로 상이하다. 서울·충청권의 경우 19일, 경상·전라권은 21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 간편조리 레시피 개발 박차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조리 효율을 높이는 간편조리 레시피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 대량조리 시스템에 따른 업무부담을 줄이고 음식 맛과 서비스 효율을 동시에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간편조리 레시피는 △특제소스 △양념육 △국탕용베이스 △전처리채소 등 조리효율화 식재료를 활용한 조리법으로 CJ프레시웨이 보유 레시피는 2000여종이며 올해중 약 150종을 추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는 급식식단에 자주 활용되는 메뉴, 이용객이 선호하는 메뉴, 주문량이 많은 식재료 등 전국 점포에서 취합한 데이터를 분석해 메뉴와 레시피를 선정하고 개발에 돌입한다.

신규 레시피는 CJ프레시웨이 본사 구내식당에 적용해 테스트기간을 거치며 맛과 효율성 검증을 마친후 영양사 및 조리사 대상 데이터 플랫폼 ‘메뉴관리시스템’을 통해 추천 식단과 조리 지침서 형태로 배포할 예정이다.

간편조리 레시피는 조리 공정을 줄이는 조리효율화 상품과 함께 소개한다. 일품 메뉴에는 풍미 가득한 특제 소스 상품을 제안하고 국·탕 메뉴는 감칠맛을 내는 베이스 활용법을 소개하는 식이다. 매일 다른 식단을 제공하는 급식서비스 특성을 고려해 메뉴 선정, 레시피 고안, 식재료 구매 목록 구상, 전처리 공정 생략 등 식사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수고를 줄이고 운영 효율을 높인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최근 △불맛돈육볶음 △마라돈육볶음 △언양식불고기 등 다양한 일품 메뉴를 간편하게 완성하는 레시피를 소개했다. 육류 손질, 양념 배합 등 여러 단계의 준비과정이 필요한 메뉴지만 △기사식당돼지불고기 △마라맛돼지불고기 △언양식소불고기 등 훈연 향과 양념이 배어 있는 양념육 상품을 활용하면 전처리 과정을 생략하고도 음식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활용빈도가 높은 식재료는 PB상품으로도 내놓는다. CJ프레시웨이 조리효율화 상품매출은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매년 평균 44%씩 늘었다. 식단 추천부터 상품 유통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음식 맛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자주 쓰이는 소스 및 베이스 상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일부 상품은 센트럴 키친 등 제조 인프라에서 생산한다.

 

ⓒ기원
ⓒ기원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 출시

싱글몰트 위스키 기원(대표이사 도정한)이 소비자 접점을 높인 '기원 시그니처 라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색동저고리의 한국적인 색상을 사용해 △호랑이(Sweet & Fruity) △독수리(Boldness) △유니콘(Smoky & Earthiness)으로 구성됐으며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격을 낮추고 접근성은 높였다.

이날 처음 공개되는 ‘기원 호랑이(Ki One Tiger)’는 셰리 및 와인 캐스크를 함께 사용해 풍성한 달콤함과 과실의 풍부한 향으로 독특한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 2024'에서 더블골드를 수상한 ‘기원 배치3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를 모티브로 블렌딩해 위스키를 처음 즐기는 소비자도 즐길 수 있다. 

이어 출시되는 ‘기원 독수리(Ki One Eagle)’는 재미교포 도정한 대표의 고향인 미국의 버번 위스키 오크통과 버진 오크통에서 숙성해 복합적인 달콤함과 오크의 강렬한 풍미를 기원 위스키만의 해석으로 담아냈다. 바닐라와 특유의 묵직한 무게감과 깊이 있는 피니쉬가 특징이다. 

이와함께 ‘기원 유니콘(Ki One Unicorn)’은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 2024'에서 더블골드를 수상했던 ‘기원 배치 4 스모크드’를 모티브로 블렌딩해 우수한 품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번 기원 위스키는 국내 최초 싱글몰트 위스키 증류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전세계에 하나뿐인 기원 위스키 증류기의 모양을 본 따 곡선과 직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새로운 병에 담아내 그 의미를 더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

파파존스,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2차 프로모션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넥슨의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2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오는 30일까지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를 주문하면 모든 피자의 라지사이즈는 3000원, 패밀리사이즈는 4000원, 파티사이즈는 6000원을 할인해 준다.

2차 프로모션에서는 또 미니단체 코롯토와 포토카드 세트 2종중 1종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콜센터, 매장 전화 및 방문 등 파파존스 전 채널의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장별 굿즈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파파존스 피자는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고객중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초대형 씰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

이디야커피가 19일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해 ‘킬바사 핫도그’ 2종을 출시하는 등 베이커리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꽉 채운 킬바사 소시지를 활용해 특유의 맛있는 식감과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 등으로 구성됐다.

‘스위트칠리 킬바사 핫도그’는 폭신한 핫도그빵 사이에 육즙 가득 킬바사 소시지를 넣고 렐리쉬 소스와 스위트칠리 소스로 마무리해 매콤달콤한 정통 핫도그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콘마요 킬바사 핫도그’는 킬바사 소시지와 고소한 콘마요가 어우러진 담백하면서도 짭짤한 풍미가 특징이다.

신제품은 이날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맹점은 물론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

더본 빽보이피자, 신메뉴 2종 출시

더본코리아의 피자포장배달 전문브랜드 빽보이피자(대표 백종원)가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치즈포텐 스테이크 피자 △오븐 치즈김치볶음밥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빽보이피자는 여름시즌 진행한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데 힘입어 겨울시즌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빽보이피자는 이에따라 카카오프렌즈 팬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인기캐릭터인 ‘춘식이’와 ‘라이언’이 좋아하는 치즈를 메인 토핑으로 활용해 콜라보의 의미를 더했다.

신메뉴 ‘치즈포텐 스테이크 피자’는 두툼한 돈육 스테이크와 마리네이드 토마토, 청피망, 치즈를 토핑한후 샬롯랜치소스로 마무리해 입안 가득 느껴지는 풍미뿐아니라 씹는 식감이 일품이다. 메뉴명 그대로 4가지 치즈(모짜렐라, 고다, 에멘탈, 크림치즈)를 푸짐하게 올려 마치 피자 위에 눈이 내린 듯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오븐 치즈김치볶음밥’은 매콤불고기를 넣은 김치볶음밥 위에 체다치즈와 슈레드치즈를 올려 오븐으로 구움으로써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김치의 맛이 조화를 이룬다. 

더본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특별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치즈포텐 스테이크 피자’ 구매시 빽보이피자 전용 아트웍으로 구성된 ‘스마트톡 3종(△피자박스 춘식 △배볼록 춘식 △피자파티 라춘)’중 1종을 6000원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벤티
ⓒ더벤티

더벤티, 고객사은 더벤티데이 진행

더벤티가 오는 20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추워진 날씨에 어울리는 음료와 디저트를 최대 40% 깎아준다. 
 
‘더벤티데이’는 매월 20일을 고객 대상 브랜드데이로 정하고 11월에는 혜택을 대폭 확대해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더벤티데이’에서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피 메뉴 TOP5 △카라멜마끼아또 △믹스커피 △카페모카 △토피넛라떼 △아이스크림라떼 등에 사용이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믹스커피는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추운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상큼한 허니티 4종과 달콤한 멜팅초코 3종도 5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음료뿐아니라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더벤티의 디저트 전 메뉴에 5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다.
 
 

ⓒ풀무원식품
ⓒ풀무원

풀무원, 대전시와 푸드테크 혁신기술 산업육성 MOU

풀무원(대표 이효율)이 19일 대전광역시와 식품산업 혁신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국내 푸드테크 기술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푸드테크 혁신기술 산업 육성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8일 대전시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대전광역시 장호종 경제과학부시장, 풀무원기술원 이상윤 원장, 풀무원기술원 식품안전실 김상구 실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식에서 풀무원과 대전시는 첨단 푸드테크 분야의 새로운 기술 개발과 지역 내 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풀무원과 대전시는 △푸드테크 혁신기술 발굴을 통한 공동관심사업 육성 △지역기업 협력을 위한 다양한 사업확장 교류 ㅍ지역기업과 공동 연구개발 및 기술협력 컨소시엄 구성 등을 함께 협력하게 된다.

풀무원기술원 이상윤 원장은 “이번 대전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풀무원은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식품산업의 미래를 이끌기 위해 첨단 푸드테크 연구개발과 육성에 집중하고, 푸드테크 분야의 상생협력 모델 구축을 통해 더욱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교촌이앤비
ⓒ교촌에프앤비

교촌, 'K-WEEK 이벤트' 실시

교촌에프앤비가 매주 다양한 메뉴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K-WEE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교촌 K-WEEK’ 이벤트는 교촌치킨앱을 애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달 첫선을 보인 이후 매주 새 메뉴와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11월 3주차에는 교촌치킨의 인기 순살 메뉴를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순살 WEEK’가 펼쳐진다.

오는 24일까지 △교촌순살 △레드순살 △허니순살 △반반순살 △레허반반순살 △교촌옥수수순살 등 6개 메뉴를 대상으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어 11월 4주차에는 ‘사이드 WEEK’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으로,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충성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

컴포즈커피, 119사랑나눔 김장담그기 응원 

컴포즈커피는 연말을 맞아 진행된 119 사랑나눔 김장담그기 현장을 응원하기 위해 커피트럭을 지원하고 행사에 참석한 서울시내 소방관 100여명에게 무료 음료를 제공했다고 19일 밝혔다.

'119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는 관내 생활이 어려운 시민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행사로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들이 손수 만든 김치 1500박스를 지역의 취약계층 주민들에게 전달했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7월 사단법인 119사랑나눔회와 협약을 맺고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대원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한편 컴포즈커피는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커피트럭을 보내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커피트럭 이벤트’를 연중 진행한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