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브리지, 당진전통시장 소상공인에 구호키트 등 전달…칠리즈, ‘KBW 2024’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 [자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희망브리지, 당진전통시장 소상공인에 구호키트 등 전달…칠리즈, ‘KBW 2024’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 [자산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8.2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왼쪽부터 서영훈 당진시의회 의장,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 오성환 당진시 시장, 정제의 당진전통시장 상인회장, 진세근 희망브리지 감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희망브리지
왼쪽부터 서영훈 당진시의회 의장,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 오성환 당진시 시장, 정제의 당진전통시장 상인회장, 진세근 희망브리지 감사. ⓒ사진제공 = 희망브리지

희망브리지, 당진전통시장 소상공인에 구호키트 등 전달

희망브리지는 23일 락앤락으로부터 기부받은 지원품을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남 당진전통시장 소상공인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원품은 주방용품 키트 200세트와 폭염·감염 대응 키트 200세트 등 총 400세트의 구호키트다. 주방용품 키트는 프라이팬 세트, 밥용기 세트, 밀폐용기 세트 및 지퍼백 등 일회용품으로 구성됐다.

폭염·감염 대응 키트는 냉각선풍기, 부채, 쿨타올 등 생필품 10종과 마스크, 손소독티슈, 손소독제 등 감염예방물품 6종 등으로 꾸려졌다.

오성환 당진시 시장은 “경기 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당진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을 지원을 위해 노력해 준 희망브리지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당진전통시장 정제의 상인회장은 “실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이었다. 감사함을 전한다”고 했다

신훈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앞으로도 사회적 변화에 따른 다양한 요인으로 재난취약계층이 된 이들의 곤란함을 살필 것”이라고 전했다.

칠리즈 로고. ⓒ사진제공 = 칠리즈
칠리즈 로고. ⓒ사진제공 = 칠리즈

칠리즈, ‘KBW 2024’ 타이틀 스폰서로 참가

칠리즈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KBW) 2024’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9월 1일부터 일주일 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KBW는 아시아 최대 블록체인 및 웹3 컨퍼런스로 매년 전세계 정상급 리더들이 모여 블록체인 업계 현황과 트렌드, 미래에 관한 심도 깊은 토론과 발표를 진행하는 행사다.

지난 2021년 이후 2년 연속 KBW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칠리즈는 이번 행사에서도 블록체인과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스포츠파이’ 생태계의 혁신적 가치와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칠리즈는 이번 ‘KBW 2024’에서 블록체인 기업과 스포츠 구단의 결합에 관한 발표 세션과 더불어 인터랙티브 부스 운영으로 참가자들에게 자사의 핵심적 스포츠 블록체인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칠리즈 측은 “올해 K리그, 네이버페이 등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국내 스포츠 팬덤 문화 확장을 위한 구체적인 프로젝트에 착수한 만큼 이번 KBW에서 앞으로의 한국 시장 활동 계획과 비전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자산운용·가상자산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