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푸조, 보증기간 만료 차량 서비스 캠페인…마세라티, 美서 GT2 스트라달레 공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프·푸조, 보증기간 만료 차량 서비스 캠페인…마세라티, 美서 GT2 스트라달레 공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8.19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한 A/S 부담을 낮춰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 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 지프·푸조 보증기간 만료 차량 서비스 캠페인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오는 9월 14일까지 전국 지프·푸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보증 기간이 만료된 차량에 대한 A/S 부담을 낮춰주는 ‘2024 체크 마이 지프·푸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보증 기간 혹은 보증 마일리지가 만료된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폭우·폭염 피로도 확인과 함께 추석 연휴 안전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모파 순정부품, 액세서리, 공임비 등 다양한 항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보증 만료 후 1년 이상 서비스센터 방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부품 및 액세서리 총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할인쿠폰을 별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대상은 일반 수리에 한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 또는 고객 지원 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세라티, 美서 GT2 스트라달레 최초 공개

마세라티는 지난 16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몬터레이에서 열린 '2024 몬터레이 카 위크'(2024 Monterey Car Week)에서 새로운 슈퍼 스포츠카 '마세라티 GT2 스트라달레'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마세라티 GT2 스트라달레는 GT 대회 복귀를 위해 탄생한 'GT2'의 레이싱 성능과 MC20의 디자인을 동시에 연상시키는 모델이다.최대 출력은 MC20보다 10마력 높은 640마력에 달한다. 최고 속도 320km를 넘으며, 제로백은 2.8초다. 

마세라티 GT2 스트라달레 공개 현장에선 최근 국내 단 1대 한정 출시된 MC20 이코나(Icona)가 북미 최초로 전시됐다. '웨더텍 레이스웨이 라구나 세카'(WeatherTech Raceway Laguna Seca)에서 첫 고객 인도식을 가진 트랙카 MCXtrema도 함께 전시됐다.

다비데 그라소 마세라티 CEO는 "GT2 스트라달레는 가장 수준 높은 마니아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자 브랜드의 모든 본질을 표현하는 새로운 작품"이라고 전했다.

KGM, 액티언 판촉 네이버 쇼핑라이브 이벤트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쇼핑라이브를 통해 액티언을 선보이며 다양한 판촉 활동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액티언 라이브 방송은 오는 20일 저녁 8시부터 9시30분까지 KGM 일산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액티언의 다양한 특장점 소개와 함께 구매 혜택 등이 주어진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선착순 700명 고객에겐 △한달 내 무료 반품 가능한 KGM 액티언 환불 보장 프로그램 △온라인 계약 체결 후 한달 내 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42만 원 적립 △무료 차량 검수 & 블랙박스 설치 △틴팅 무료 제공 △중고차 가격보장 서비스 혜택이 주어진다.

KGM 관계자는 "고객을 위해 구매 채널 혁신을 진행한 만큼 KGM의 판매 채널 다양화 전략에 대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