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청호나이스, 라방서 여름제품 30% 할인
청호나이스는 오는 23일 오전 10시 지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다양한 인기제품을 특가에 소개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에서는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비롯해 △커피머신 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직수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얼음정수기 옴니 △직수정수기 셀프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청호나이스는 라이브방송 중 구매고객을 위한 렌탈료 최대 30%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최대 50만 원 상당과 지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7만 원 상당을 모두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고마진 뷰티신상품 70% 확대…수익성 개선 집중
롯데홈쇼핑은 지난 4월 선보인 '동지현의 뷰티컬렉션'이 3개월 만에 주문액 150억 원을 돌파, K뷰티 신상품이 완판되는 등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올해부터 패션·뷰티 등 고효율 상품 판매를 확대하며 수익성 개선에 집중하고 있다. 대표적인 고마진 상품인 뷰티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전년 대비 신상품을 70% 늘렸다.
특히, 지난 4월 미국 아마존 선크림 1위 K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 결과 25분만에 4000세트가 완판됐다.
우아한형제들, 배민상회 누적 주문 900만 건 돌파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배민상회가 론칭 7년 만에 누적 회원 92만 명, 누적 주문 9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배민상회는 외식업 사장님들이 장사에만 더 집중할 수 있도록 식재료와 각종 비품을 한 곳에서 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게 돕고자 지난 2017년 문을 열었다.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배달용기나 비닐을 선보이는가 하면, 고물가 시기를 맞아 올해 3월부터는 '물가안정 원정대' 행사를 열어 식재료를 초저가로 공급했다.
배민상회는 론칭 7주년을 기념해 '7주년 빅세일' 이벤트를 펼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외식업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식자재 등 최대 5500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 일부 배달비품은 7000원 균일가에 공급하고,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