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한샘, '넘버 원 키친 한샘 유로' 캠페인
한샘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큐레이션 키친, 넘버 원 키친 한샘 유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샘은 유로 키친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유로 900 캔버스'를 중심으로 54년 노하우, 혁신적인 디자인,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등 한샘만의 특장점을 알리며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한샘 유로 900 캔버스는 손이 자주 닿는 키친 도어의 표면을 깔끔한 마감의 도장 방식으로 처리한 것이 특징이다. 레이아웃·컬러·소재·디자인 등을 자유롭게 선택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주방을 만들 수 있다고 한샘은 강조했다.
이랜드재단, '미션힐링캠프' 진로탐색 프로그램 성료
이랜드재단은 지난 8일부터 서울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사단법인 야나와 힐링캠퍼스 더공감이 주최한 '미션힐링캠프' 진로탐색 프로그램에 참여했다고 10일 밝혔다.
미션힐링캠프는 전국의 아동양육시설 보호아동 중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 45명을 대상으로 경제, 주거, 적성, 진로, 자취생활, 범죄예방 등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됐다.
이랜드재단은 지난 9일 진행된 진로탐색 프로그램에서 패션, 외식, 건설, 호텔, 크루즈, 사회복지, 의료 등 이랜드그룹 내 다양한 분야의 임직원들이 멘토로 참여해 각 직군의 업무와 진로 방향에 대해 설명하고 학생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 아르바이트생으로 시작, 관리자 직급까지 올라간 임직원을 멘토로 선정하고 열정을 바탕으로 한 성장 과정을 공유하며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하나투어, 한국해운조합과 '여름 섬 여행' 기획전
하나투어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국내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섬으로 떠나는 SUMMER(서머)'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한국해운조합과 함께 국내 섬 여행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이번 기획전은 액티비티, 미식, 취미, 풍경 등 4개 테마로 패키지를 구성해 섬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안한다.
테마별 상품으로 △한국인이라면 꼭 가봐야 할 '울릉도' △서해 청정 자연을 감상하는 '백령도·대청도' △섬 자체가 천연기념물인 '홍도·흑산도' △한려수도의 아름다움을 만나는 '남해안 섬' △우리나라 가장 남쪽 섬 '마라도·가파도' 등을 선보인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