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오너 고객 일상 공유 SNS 이벤트…엔카닷컴, 엔카믿고 내 침수차 100% 환불 실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폭스바겐코리아, 오너 고객 일상 공유 SNS 이벤트…엔카닷컴, 엔카믿고 내 침수차 100% 환불 실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7.0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6일까지 오너 고객 대상으로 '#당신의폭스바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 ‘당신의폭스바겐’ SNS 이벤트 실시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6일까지 오너 고객 대상으로 '#당신의폭스바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공개된 폭스바겐 글로벌 캠페인 '#YourVolkswagen'의 일환으로, 폭스바겐과 함께하는 본인의 취미 생활, 여행의 순간, 가족과 보내는 소중한 시간 등 다채로운 일상을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자신의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한 순간의 사진 또는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시하면 된다.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까지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스노우피크 텐트 어메니티돔M △헬리녹스 체어 원과 폭스바겐 헤리티지 법랑컵 △1세대 골프 GTI 1983 미니카 다이캐스트 △골프 50주년 기념 굿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사진과 영상은 추후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만트럭버스코리아, 고객 서비스 강화 컨퍼런스 개최

만트럭버스코리아(이하 만트럭)는 지난 6월 21일 대전 선샤인 호텔에서 '2024 MTBK CSM & 서비스파트너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성과와 미래 전략을 공유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만트럭 임직원 및 전국 서비스파트너 대표자 등 총 40명이 참가했다. 이날 만트럭은 고객들의 호평을 얻은 ‘MAN 서비스케어’의 성과를 공유하고, 해당 프로그램의 확장을 통한 서비스 고도화 전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만트럭은 차량 가동시간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서비스 도입과 함께 현재 운영 중인 24시간 견인 긴급출동 서비스인 모바일 24의 혜택을 기존 2년에서 최대 8년/주행거리 무제한으로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불확실한 대내외 경제 상황 속에서도 성장하라면 고객 만족 달성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내부 교육 및 소통에 힘쓰고, 신규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엔카닷컴, ‘엔카믿고’ 이용 시 침수차 100% 책임 환불 실시

엔카닷컴은 장마철 침수차 우려에 중고차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엔카믿고’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책임 환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엔카믿고는 일반 딜러 매물 중 엔카가 진단하고 확인한 차량을 대상으로 직접 구매 과정을 지원하는 서비스다. 해당 엔카믿고로 중고차를 구입한 소비자는 구매 후 90일 내 구매 당시 이력과 달리 침수차 판정을 받을 경우 차량 가격, 이전비를 비롯해 서비스 이용료 및 탁송료를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침수 이력은 보험개발원의 카히스토리와 자동차36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육안으로는 △엔진룸 안의 ECU 및 전선 교체 흔적 △트렁크 바닥, 퓨즈 박스 등의 진흙 흔적과 부식 △안전벨트를 끝까지 잡아당겼을 때 진흙, 곰팡이 등의 이물질 여부 △에어컨 작동 시 악취 등으로 판별할 수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침수차 구매 우려를 해소하고자 엔카믿고에서 책임 환불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며 "앞으로도 엔카닷컴은 고객퍼스트 기조아래 안심하고 중고차를 거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