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 미국주식 증정 이벤트 진행
이베스트투자증권은 미국주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투자자들은 조건에 따라 추첨을 통해 미국주식 1주를 받을 수 있다. 거래일 수 기준 스냅, 애플, 테슬라 등의 주식을 대상으로 추첨하며, 당첨 인원은 총 333명이다.
중복 당첨도 가능해 스냅, 애플, 테슬라 종목 각 1주씩 총 3주를 받을 수도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29일까지로, 이베스트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공식 홈페이지, MTS, HTS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4일 발표하며, 당첨 주식 지급 예정일은 같은 달 12일이다.
이베스트투자증권 관계자는 “3년 연속 국내 투자자들이 보유한 외국 주식 1, 2위에 오른 테슬라와 애플 등의 인기 종목들을 혜택으로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벤트 신청 전이라도 기간 내에 거래 조건을 채우면 거래일 수에 포함되니 부담 없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했다.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명사특강 진행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 명사특강’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강은 이달 22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90분 동안 진행된다. 역사학자 전우용 교수가 나서 현대 생활 속 다양한 물건들의 역사와 사연을 따라가면서 한국사를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시청을 원할 경우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모바일 링크 등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은 NH투자증권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특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진웅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올해 첫 아카데미 명사특강으로 현시대를 만든 역사와 사연에 대해 근 현대사의 우리들 삶을 역사학자의 눈으로 바라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여러 명사들을 초대할 예정으로 평소 관심있던 주제들의 명사를 만나보는 유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했다.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