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 첫 그룹 광고 온에어
삼양라운드스퀘어는 그룹의 새 TV CF를 온에어(On-Air)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첫 그룹광고 캠페인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앞으로 만들어 나갈 미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새로운 그룹 CI와 비전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즐거운 에너지를 창조하는 식품 문화의 라운드와 인류 사회를 진화시킬 푸드테크를 뜻하는 스퀘어의 융합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고 세상에 더 이로운 식문화를 전파하겠다는 그룹의 의지를 담았다.
광고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대표 브랜드 ‘불닭’, ‘삼양라면’, ‘쿠티크’, ‘짱구’ 등을 즐기며 라운드와 스퀘어의 만남을 지켜보고 기대하는 모습을 시네마적으로 연출했다. 배경음악 ‘Shape of Heart’는 김형석 작곡가가 작곡했으며, 가수 존박이 불렀다.
CJ인베스트먼트, 투자 지원 스타트업 3개 기업 선정
CJ그룹의 기업주도형 벤처캐피털(CVC) CJ인베스트먼트가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스타트업 3개 업체를 선정했다.
CJ인베스트먼트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스타업브랜치에서 ‘CJ 글로벌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7개 스타트업이 참여했다. 앞선 5월 CJ인베스트먼트와 주요 계열사 등에서 투자한 스타트업 가운데 차별적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곳들이다.
이중 △성장 가능성 △해외 진출 준비 상황 △차별성과 역량을 종합 평가한해 상위 3개 스타트업을 선정했다. 선발된 3개 스타트업은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열리는 ‘PNP 실리콘밸리 서밋’에 참가하게 된다.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 출시
풀무원녹즙은 기능성 표시 건강음료 ‘식물성유산균 아르기닌&비타B’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시행함에 따라 기능성 표기가 가능하게 된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유산균음료 제품이다. 여기에 인체를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단백질 합성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L-아르기닌’과 에너지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 B3, B6도 함유돼 있다.
CJ프레시웨이, 독거 어르신에 케어푸드 간편식 전달
CJ프레시웨이는 추석을 맞아 서울시 마포구 지역 저소득층 독거 어르신에게 케어푸드 간편식과 음료로 구성된 ‘효(孝) 선물 꾸러미’ 400세트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준비한 선물 꾸러미에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헬씨누리의 간편식 5종으로 구성된 ‘소담한상’ 세트와 홍삼음료를 담았다. 소담한상은 △균형 잡힌 영양 △소화·흡수 촉진 △저작활동 용이 △상온 보관 등 요소를 갖춰 어르신 혼자서도 든든하고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부드러운 돼지갈비찜과 찜닭 등 연화식 2종과 쥐눈이콩조림, 우엉조림, 견과류 멸치볶음 등 반찬 3종 구성이다.
보타니스타, 한부모가정에 건강기능식품 후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보타니스타는 추석을 맞아 한생명복지재단에 2000만 원 상당의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를 후원했다고 21일 밝혔다.
보타니스타에서 기부한 물품은 젤리 제형의 어린이 칼슘 영양제 ‘성장공식 칼비아’다. 이 제품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기초영양 성분인 칼슘, 비타민B, 비타민D, 아연 등 성분이 함유돼 있다.
보타니스타는 명절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과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자 미혼한부모가정을 지원하는 한생명복지재단에 물품을 기부하기로 했다. 향후 사회복지법인 밀알나눔재단에도 기부할 계획이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