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 광주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
기아는 광주 서구 죽봉대로에 브랜드 복합거점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로 개관했다고 20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차량 관람부터 시승, 구매, 정비 서비스, 브랜드 체험까지 동시에 가능한 원스톱 복합 거점이다.
기아는 강서와 인천, 부천에 이어 광주에 네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조성했다. 비수도권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상징성도 갖는다.
기존 서광주지점과 광주시청지점을 통합해 지상 2개 층의 대규모 고객경험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더욱 확장된 미래 모빌리티 체험 요소와 차별화된 구매 및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
기아는 광주 플래그십 스토어 개관을 기념해 오토랜드 광주의 대표 생산 차량인 ‘스포티지 30주년 특별 전시’도 운영한다.
금호타이어, 가을맞이 프로모션 돌입
금호타이어는 20일부터 오는 10월 20일까지 한달 간 전기차용 타이어 및 SUV 제품 구매 고객에게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하는 가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전국 타이어프로 매장에서 금호타이어 전기차용 타이어인 △마제스티9(Majesty9) EV SOLUS TA91인 △크루젠(CRUGEN) EV HP71 △엑스타(ECSTA) EV PS71를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헬리녹스 캠핑의자를 증정한다.
SUV용 타이어인 △크루젠(CRUGEN) HP71 △HP51를 4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소화기를 제공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금호타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풍성한 가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을 나들이 및 추석 귀성길에도 안전 운전이 중요하다. 출발 전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점검도 하고 사은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엔카닷컴, 2023년 하반기 공채 진행
엔카닷컴은 오는 10월 3일까지 회사 채용 사이트를 통해 2023년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채용 부문은 △IT 플랫폼 제작/개발 △자동차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마케팅이다. 채용인원은 두자릿 수다. 채용 과정은 서류접수,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 가능한 세부 직무는 △플랫폼 QA △Front-end 개발 △Back-end 개발 △iOS 앱 개발 △PO(Product Owner) △PM(Product Manager) △C2B 서비스 사업기획 △엔카홈서비스, 믿고 서비스 운영 △컨설팅 (수원/부산) △자동차 진단/성능점검(양산) △마케팅 △법무 △비서 및 총무 등 12개로 구분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카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