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요기요, '마음한끼 캠페인' 시즌 2 돌입
요기요는 결식 우려 아동들을 위한 도시락을 기부하는 '마음한끼 캠페인' 시즌 2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전국 결식 우려 아동들을 위한 식사와 기초 생필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마음한끼 캠페인'은 더 많은 고객이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꾸려진다. '요기요 선물하기'에서 '마음한끼' 카드를 구매한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게시물 한 건당 결식 우려 아동들에 도시락 한 개가 추가 기부된다. 또한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요기요 할인쿠폰과 외식 브랜드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9월 17일까지다. 상세 내용은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락앤락, 태풍 '카눈' 피해 지역에 생활용품 지원
락앤락은 태풍 카눈으로 인한 집중호우 피해 지역 수재민에게 생활용품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앤락은 수재민들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원 물품은 식품 보관 용기, 주방용품 등 활용도가 높은 생활용품 위주로 선정했다.
지원 물품은 희망브리지 전국 재해 구호협회를 통해 피해가 심각한 지역 주민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NS홈쇼핑, 'NS푸드페스타 2023' 본선 진출자 발표
NS홈쇼핑은 'NS푸드페스타 2023'의 미식 레시피 경연 본선에 진출한 70팀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고 17일 밝혔다.
'NS푸드페스타 2023'의 미식 레시피 경연은 NS홈쇼핑이 16년 동안 지속해 온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 대회다.
본선 진출 70팀은 오는 9월 15일 전북 익산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열리는 본선에서 총상금 1억1150만 원을 놓고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NS홈쇼핑은 새로운 참가자가 낯선 환경에서도 본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경연장과 행사 공간을 분리해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자는 요리에 집중하고, 참관객은 편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CJ온스타일, 美 레전드 시트콤 '프렌즈' 협업 컬렉션 론칭
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이 미국의 전설적인 시트콤 '프렌즈'의 IP를 활용한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셀렙샵 에디션의 '프렌즈 컬렉션'은 평범하지만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주인공들의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프렌즈 속 Y2K 패션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시트콤 속 아트워크도 곳곳에 배치했다.
오는 20일까지 프렌즈 컬렉션을 사전 주문한 고객에겐 10% 추가 할인도 주어진다. 론칭은 21일 CJ온스타일을 통해 이뤄진다.
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팬심을 확인할 수 있는 '프렌즈 덕력' 테스트와 함께, 프렌즈 배경화면 4종을 무료 제공한다. 기대평을 남긴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프렌즈 티셔츠 4종'도 증정할 예정이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