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 진행
NS홈쇼핑은 지난 18일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스마일데이는 NS홈쇼핑이 협력사를 응원하기 위해 운영해 온 상생협력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중복을 앞두고 115개 협력사에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하림 삼계탕 920인분을 선물했다. 이와 함께 우수한 상품으로 사랑 받은 '2023 상반기 베스트 상품'도 선정해 해당 협력사 7곳에 베스트 상품상도 전달했다.
홈앤쇼핑, 부천산업진흥원과 업무 협약 체결
홈앤쇼핑은 부천산업진흥원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경기 부천 소재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경영환경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앞으로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지원센터를 운영해 국내·외 전시 박람회 참가 지원은 물론 해외시장조사, 온라인 해외마케팅 등의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도울 방침이다.
CJ온스타일, 비에날씬 다이어트 챌린지 위크 실시
CJ온스타일은 비엔날씬 다이어트 챌린지 위크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TV, 모바일을 통해 비에날씬을 집중 선보이는 비에날씬 다이어트 챌린지 위크는 오는 20일부터 4일간 진행된다. 오는 23일에는 리빙 기획 프로그램 <박솔미의 솔깃한 생활> 1부(오전 8시 50분), 2부(오후 8시 30분) 방송에서 '비에날씬 프로 30캡슐' 10박스 구입 시 '비에날씬 슬림+' 4주분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장기 무이자 할부 등 가격 혜택도 있다. 21일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9시 45분, 오후 2시 45분, 8시 45분 세차례에 걸쳐 '비에날씬 60캡슐' 9박스, 6박스 구입 시 각각 프로틴 2개월, 1개월 분을 추가로 증정된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강원도와 지역 상권 활성화 위해 협력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강원특별자치도 경제진흥원과 강원대학교 후문 골목형 상점가 상권 활성화를 위한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를 위해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강원대학교 후문 구역 소상공인에 고객 통합 관리 솔루션 '도도포인트'를 제공해 운영 효율 제고와 상권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방침이다.
또한 대학 상권 특성에 맞춰 장·단기 사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재방문율, 주기 등을 분석한 경영 리포트를 사업자에 제공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오버더피치' 팝업스토어 운영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오는 30일까지 축구 유니폼 전문 패션 브랜드 '오버더피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버더피치는 한정판 풋볼 레플리카 유니폼 전문점으로 나이키, 푸마, 파리 생제르맹(PSG) 등 글로벌 브랜드·축구 구단과 함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온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선 22/23 시즌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우승 구단인 맨체스터 시티의 23/24 시즌 홈 저지(유니폼)를 비롯해 축구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유니폼 가격은 10만~20만 원대다.
교원 웰스, 이찬원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교원 웰스(Wells)는 2023년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 편이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유튜브 계정에 게시한 지 약 4개월 만에 이룬 수치다. 앞서 지난 4월 5일 교원 웰스는 트롯돌 이찬원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디지털 광고 캠페인 좋았어, 달랐어, 믿고써, 웰스써를 공개한 바 있다.
세븐일레븐, 대만 세븐일레븐 '과일츄하이' 2종 단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대만 세븐일레븐 단독 상품 '과일츄하이'(사과, 복숭아) 2종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과일츄하이 2종은 지난 2020년부터 대만 세븐일레븐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상품으로 누적 판매수만 200만 개가 넘는다.
일본산 사과와 복숭아 과즙 100%를 사용해 과일 본연의 자연스러운 단맛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아오모리사과츄하이', '야마나시복숭아츄하이' 등으로 구성됐다.
배민B마트, 스타필드서 팝업스토어 운영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8일부터 신세계 스타필드 고양점을 시작으로 6주간 팝업스토어 '배민B캉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배민B캉스에서는 '바질페스토 컬리플라워 볶음밥', '순대 많이 얼큰 순대국' 등 PB상품 10종과 '태극당 모나카', '서울페이스트리 크로넛' 등 인기상품 20여 종 등 총 30여 종의 B마트 인기상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방문객은 벽면의 상품 QR코드를 스캔하면 신선식품부터 가정간편식, 밀키트, 반려동물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배민B마트를 통해 구매, 배달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6주에 걸쳐 2주씩 릴레이로 열린다. 스타필드 고양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8월2일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시티 명지점에서 8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