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굿즈 선봬…파리바게뜨, ‘프리미엄 타르트 케이크’ 출시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굿즈 선봬…파리바게뜨, ‘프리미엄 타르트 케이크’ 출시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2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230517_[사진자료] 어메이징 오트 굿즈 (2) (1)
어메이징 오트 굿즈 컵받침과 손수건 ⓒ사진 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굿즈 선봬

매일유업은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 굿즈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굿즈는 에코 손수건, 우드 컵받침, 어메이징퐁 3종이다. 손수건과 컵받침은 친환경 소재로 제작됐다. 어메이징퐁은 청정 핀란드산 오트로 만든 스낵이다. 오트는 재배 시 물과 토지를 적게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다.

파리바게뜨, ‘프리미엄 타르트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랑스 정통 디저트 ‘프리미엄 타르트 케이크’ 시리즈를 23일 출시한다.

프리미엄 타르트 케이크는 바삭한 타르트지 위에 프랑스산 끼리(Kiri) 크림치즈와 제철과일이 올라가 있다. 파리바게뜨는 타르트의 맛을 좌우하는 타르트지를 차별화하기 위해 48시간 이상 숙성한 수크레(sucré) 반죽으로 구워낸 타르트지 안쪽에 초콜릿을 분사하는 ‘피스톨레’(Pistole) 공법으로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살렸다.

아워홈, 개인 건강 맞춤 정기구독서비스 론칭

아워홈은 구내식당 개인별 건강 맞춤 정기구독서비스 ‘KALIS lab’(캘리스랩)을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캘리스랩은 건강 진단 데이터와 라이프로그(Lifelog, 일상생활 디지털 기록)를 기반으로 한 구독형 개인 맞춤 헬스케어 프로그램이다. 구내식당에서도 구독형 개인 맞춤 식단을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게 돕는다. 월 1회 구독 신청을 하면 4주간 개인별 맞춤 식단과 함께 다양한 건강 콘텐츠 서비스가 제공된다.

캘리스랩에서 제공하는 식단은 △식이섬유로 포만감을 높이고 칼로리를 낮춘 500kcal 이하 식사(Kilocalorie control)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동∙식물성 단백질 27g 이상으로 채워진 식사(Amino control) △당류, 나트륨, 포화지방을 조절하고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식사(Low-sugar, Low-sodium, Fat control) △바이탈 강화(Improving vital)까지 총 4가지 조건 하에 설계됐으며, 각 영문 앞 글자를 따서 서비스명을 붙였다.

오뚜기,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고기·땡초’ 출시

오뚜기는 ‘맛있는 빠삭 튀김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기와 땡초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찌는 공정만 거치는 기존 군만두와는 달리 한 번 더 튀겨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만두피에 마늘농축액이 첨가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