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얼음과 물이 동시에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
SK매직은 하나의 코크에서 얼음과 물이 동시 출수 가능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을 동시 출수하는 정수기다.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생산하며 최대 940g까지 얼음 보관이 가능한 대용량 아이스룸이 탑재됐다.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모두 '올(All)-직수시스템'이 적용됐다. 출수 용량은 120ml부터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며, 온수 기능도 4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는 복합 블록 카본과 나노테크PAC 필터 2종이 탑재됐다. 색상은 △베이지 △코랄 △그린3가지로 구성됐다. 렌털료는 △월 5만1900원(의무사용기간 5년 기준, 방문형) △월 4만7900원(의무사용기간 5년 기준, 셀프형)이며, SK매직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6일까지 계약 고객에 한해 월 렌털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닉스, 업그레이드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 출시
위닉스는 의류케어 기능을 더한 신제품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는 표준 2.5kg, 최대 4kg 건조용량의 의류건조기로 옷에 붙어있는 각종 먼지와 냄새, 습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의류케어' 코스가 적용됐다.
또한 위생적인 사용 및 제품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건조기 내부 드럼 재질을 스테인리스로 변경됐으며 드럼 내부 LED 조명이 도입됐다. 색상은 화이트베이지, 올리브그린, 민트의 3가지로 구성됐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