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부분공사 맞춤형 이벤트 마련…홈앤쇼핑, 수급불안 품목 상생마케팅 추진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부분공사 맞춤형 이벤트 마련…홈앤쇼핑, 수급불안 품목 상생마케팅 추진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11.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한샘, 부분공사 고객 위한 맞춤형 이벤트 마련

한샘은 본격적인 겨울철에 돌입함에 따라 '창호'와 '중문' 공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본격적인 겨울철에 돌입함에 따라 '창호'와 '중문' 공사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한샘

한샘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창호'와 '중문' 공사 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창호 공사 계약 시 창호 유리를 일반에서 '로이'(Low-E) 유리로 업그레이드해준다. 로이 유리는 은막(Silver Layer)을 두껍게 코팅해 일반 유리 대비 단열성능을 높인 기능성 유리이다. 또한 한샘 '초슬림 3연동 중문'은 최대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12월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리모델링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계약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부엌·욕실·창호·중문 등 300만 원 이상 부분공사를 계약하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하고, 1000만 원 이상 경우에는 한샘 현관장 무료 시공 또는 청소기 등 80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홈앤쇼핑, 수급불안 품목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추진

홈앤쇼핑은 수급불안 품목에 대한 소비촉진을 위해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상생마케팅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홈앤쇼핑은 총 4000만 원을 후원한다. 쌀과 감귤에 대한 판매는 전국 하나로 직영점·계열사 및 농축협 협약마트에서 이뤄진다.

군산과 부안에서 출하된 쌀은 오는 15일까지 20/10Kg, 노지 감귤은 11일부터 13일까지 4Kg 단위로 판매되며, 단위당 500원에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NS홈쇼핑, 거창군과 농특산물 판로확대 업무협약식 진행

NS홈쇼핑은 지난 4일 판교 본사에서 거창군과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NS홈쇼핑과 거창군은 △거창군 우수 농특산물 발굴 및 홍보 △TV홈쇼핑을 통한 농특산물 판로확대와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지원 △제철 농특산물의 수확기에 맞춘 공동 판로 지원 △NS몰 '우수 농특산물' 입점 지원 및 농특산물 브랜드관 설치·운영 △거창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체험 및 여행 상품 개발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CU, 벌교 꼬막 간편식 3종 출시

CU는 11월 꼬막 제철을 맞아 남도의 대표 지역 특산물인 벌교 꼬막을 넣어 만든 간편식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벌교 꼬막 비빔밥 도시락(5000원) △벌교 꼬막 삼각김밥(1300원) △벌교 꼬막 유부초밥(4200원) 등으로 구성됐다. 이중 도시락은 흰 밥을 사용하는 대신 양념한 꼬막장으로 버무린 비빔밥 위에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을 20% 늘린 꼬막과 청양고추를 올렸으며, 꼬막의 고소한 풍미를 더하는 참기름을 별첨했다.

도시락과 김밥은 오는 8일에, 유부초밥은 15일 출시될 예정이다.

트러스테이, 코리빙하우스 'heyy, 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야놀자클라우드와 KT에스테이트가 공동 설립한 프롭테크 기업 트러스테이는 서울숲 언더스탠드 에비뉴에 코리빙하우스(Co-Living House) 'heyy,(헤이) 성수'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코리빙하우스 heyy,는 '삶'과 '쉼'의 조화로운 균형을 제시하는 주거 공간으로, 온전히 분리된 독립 공간과 입주민간 자연스러운 교류를 동시에 원하는 이들을 위해 커뮤니티형 공동 생활 환경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트러스테이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스마트싱스 X heyy, 성수'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오는 27일까지 heyy,만의 차별화된 주거 가치를 전파한다는 포부다.

여기아때, 해외여행 최저가 보상제 마련…최대 200% 보상

여기어때는 '해외여행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해외여행 최저가 챌린지는 여기어때의 해외여행 상품이 최저가가 아니면 최대 200%까지 차액을 보상하는 행사다. 해외숙소는 차액만큼, 해외특가 상품의 경우 차액의 2배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지급한다. 최저가 챌린지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교원 빨간펜, 오은영 박사와 함께 아이캔두 광고 캠페인 실시

교원 빨간펜은 11월부터 '예스 아이 캔'(YES I CAN) 슬로건을 내세워 오은영 박사와 함께 온·오프라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 슬로건은 예스 아이 캔이다. 아이캔두와 함께 집중해서 즐겁게 학습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공부 자신감을 길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광고는 오은영 박사와 아역배우 박예린의 대화 형식으로 이뤄지며 아이캔두 상품 특장점과 함께 자신감으로 가득 찬 아이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