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우리 술 전통주관’ 오픈…CJ온스타일, 맞춤형 화장품 ‘웨이크미’ 론칭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우리 술 전통주관’ 오픈…CJ온스타일, 맞춤형 화장품 ‘웨이크미’ 론칭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04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더핑크퐁컴퍼니, NCT-REX 캐릭터 콜라보 간편식 출시

CU는 더핑크퐁컴퍼니와 아이돌 캐릭터 'NCT-REX'를 활용한 간편식 및 HMR 시리즈를 오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CU
CU는 더핑크퐁컴퍼니와 아이돌 캐릭터 'NCT-REX'를 활용한 간편식 및 HMR 시리즈를 오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CU

CU는 더핑크퐁컴퍼니와 아이돌 캐릭터 'NCT-REX'를 활용한 간편식·HMR 시리즈를 오는 5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NCT-REX는 NCT DREAM과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핑크퐁이 공룡을 테마로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캐릭터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NCT DREAM의 정규 1집 타이틀곡인 '맛'(Hot Sauce)을 모티브로 매콤한 맛을 강조한 도시락, 피자, 떡볶이 등 총 8종이다. 

상품 구성은 △HOT 돈까스 삼각김밥(1200원) △HOT 돈까스 김밥(3000원) △HOT 양념치킨 도시락(7900원) △'HOT 고구마 피자'(5900원) △'HOT 소시지 핫도그'(3000원) △'HOT 떡볶이'(3300원) △'HOT 비빔우동'(2900원) 등이다.

NS홈쇼핑, '우리 술 전통주관' 오픈

NS홈쇼핑은 온라인몰과 앱(app)에서 4일부터 '우리술 전통주관'을 오픈하고 우리 전통주를 판매 개시한다고 밝혔다.

우리 술 전통주관에서는 '한산 소곡주' 등 지역특산 전통주부터 '서울의 밤' 등 트렌디한 소주까지 70여 종의 우리 술을 만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오는 10일까지 우리 술을 최대 10% 할인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에는 '우희열 명인 한산소곡주'(360ml)와 '안동소주 일품 21도'(350ml)를 특가에 만날 수 있다.

GS리테일, 식목일 캠페인 진행

GS리테일은 식목일(4월5일)을 맞아 반려나무 분양 수익금으로 나무를 심어 숲을 조성하는 기업 트리플래닛과 오는 5일부터 30일까지 온·오프라인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난을 이겨내는 숲 회복 캠페인: 반려나무 새로운 숲이 되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반려식물 1개를 구매하면 GS리테일이 숲에 나무 한 그루를 심어주는 '매칭 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의 행사다. 반려식물은 GS25의 '나만의냉장고' 앱 또는 GS샵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환경부 지정 멸종 위기 야생생물 1등급으로 지정된 나도풍란 및 율마, 몬스테라, 올리브나무 중 고를 수 있다. 판매가격은 2만7500원부터 4만500원 선이다.

이케아 코리아, ‘야외용 제품 특별 혜택’ 행사 진행

이케아 코리아는 봄을 맞아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 집에서도 자연 친화적인 휴식 공간을 만들 수 있는 '야외용 제품 특별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행사 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쿠폰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감사카드'로 돌려준다. 감사카드는 최대 10만 원까지 증정되며, 당일 구매 1건을 기준으로 1인당 1회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특별 혜택은 이케아 코리아 전 오프라인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팟빵, 오디오 매거진 '월말 김어준' 전자책 출간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은 지난해 1월 첫 선을 보인 국내 최초 오디오 매거진 월말 김어준의 창간호부터 지난 6월호까지의 내용을 수록한 전자책(e-book)을 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월말 김어준은 매월 말 팟빵을 통해 공개되는 오디오 매거진으로 지적 갈증은 있지만 따로 공부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전하고 있다. 월말(月末) 김어준 Vol.1으로 출간된 이번 도서는 구독자로부터 인기가 높았던 주요 코너의 내용들이 묶였다. 

또한 김어준 편집장이 박구용 철학자, 박문호 전자공학박사, 조윤범 바이올리니스트, 유광수 국문학자 교수와 함께한 철학, 과학, 고전, 문학 분야를 4개의 장으로 나눠 구성했다. 

CJ온스타일, 코스맥스와 맞춤형 화장품 '웨이크미' 론칭

CJ온스타일은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웨이크미'(WAKE ME)를 4일 론칭했다고 밝혔다. 

웨이크미는 CJ온스타일의 상품기획·마케팅 노하우와 세계 최대 규모의 화장품 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의 R&D, 생산 기술력을 접목해 공동 개발한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웨이크미의 첫 번째 제품으로 개인별 라이프스타일과 헤어 컨디션에 최적화된 신개념 테일러드 샴푸 '마이샴푸'를 공개했다. 

마이샴푸는 셀프 문진으로 자신의 두피, 모발 상태를 진단하고 원하는 기능과 향, 효과를 선택해 커스터마이징되는 상품이다. CJ온스타일 앱, 웹페이지의 '나만의 헤어케어 제품 만들기'를 통해 응답한 내용을 토대로 최대 1만4494개의 타입 중 최적의 샴푸 포뮬러가 조합돼 맞춤형 샴푸가 제작된다. 

현대홈쇼핑, 고객 참여형 유기동물 후원 프로그램 '하트 캠페인' 진행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 현대H몰은 오는 5일 반려동물 전문관 '하트펫'을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고객 참여형 유기동물 후원 프로그램 '하트(Hear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수에 따라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와 친환경 보금자리 등을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한다.

우선 현대홈쇼핑은 캠페인 기간 내 현대H몰 내 반려동물용품 전문관 하트펫에서 금액에 관계없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한 명(1인당 1회)당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 1kg씩 기부한다. 또한 H몰 내 하트 캠페인 게시글에 달린 응원 댓글 10개 당 사료 1kg씩을 추가해 최대 3000kg을 기부할 예정이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당뇨식단'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자체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의 정기 구독형 식단 신제품 '당뇨식단' 24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그리팅 당뇨식단은 당 수치를 관리하고 있는 소비자를 핵심 타깃으로 겨냥해 만든 케어푸드 식단이다. 1끼당 5개 반찬으로 구성되며, 전자레인지에 2~3분 가량 돌리면 되는 가정간편식 형태다. 그리팅 당뇨식단은 1주일(6끼) 또는 2주일(12끼) 단위로 기간을 선택할 수 있고, 해당 기간 동안 이틀에 한 번 새벽 배송으로 배달해 주는 정기구독 방식으로 제공된다.

특히 그리팅 당뇨식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당뇨 환자용 식단형 식품' 표준 기준에 맞춰 개발된 제품이다. 당뇨 환자용 식단형 식품은 식사관리를 통해 당뇨환자의 영양 및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한 가정 간편식 형태의 환자식이다. 단백질 18g 이상, 나트륨 1,350mg 이하, 총 열량 대비 당류와 포화지방은 10% 미만 등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