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 배우 이제훈·이동휘 기용한 볼트EUV TV 광고 공개
쉐보레는 14일 배우 이제훈과 이동휘를 모델로 한 브랜드 최초 전기 SUV ‘볼트EUV’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2분기 고객 인도를 앞둔 볼트EUV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본격화한 것이다.
이날 공개된 광고는 각 배우의 성격을 대변하는 2편의 에피소드로 나눠진다. 광고는 촬영장에서 만난 꼼꼼하고 신중한 성격의 이제훈과 다재다능한 만능 배우 이동휘가 바라본 볼트EUV의 특징과 장점을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위트 있게 전달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배우 이제훈 편은 ‘이제훈을 안심시킨 전기차’를 콘셉트로, 차량 선택에 있어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는 이제훈의 완벽주의적인 성격에 부합하는 볼트EUV의 안전 기능을 소개한다.
‘동휘처럼 스마트한 전기차’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배우 이동휘 편은 볼트EUV의 합리적인 가격, 1회 충전 시 403km를 주행할 수 있는 장거리 운행 성능 등의 장점을 부각했다. 특히 이동휘의 재치 있는 말투와 애드리브로 상품성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쉐보레는 오늘 공개된 TV 광고와 함께 디지털,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활용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고객 인도는 오는 2분기로 예정돼 있다.
아우디,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차량 지원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이하 아우디)은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 고성능 플래그십 세단 '아우디 S8 L'과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 '아우디 R8' 차량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드라마는 살인 예고 관련 기억을 상실한 개차반 일타 강사 노고진(김재욱 분)과 시한부 선고를 받은 슈퍼을 비서 이신아(정수정 분)의 달콤 살벌 로맨스를 담았다. 이중 정수정은 지난 2018년부터 아우디의 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드라마에 등장하는 아우디 S8 L은 4.0 V8 TFSI 엔진과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탑재해 평소에는 안락한 세단으로, 필요 시에는 파워풀한 스포츠카의 매력을 겸비했다. 아우디 R8은 아우디 모터스포츠 기술과 브랜드 DNA가 집약된 플래그십 고성능 스포츠카다.
아우디는 극중 인물,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이번 차량 지원을 통해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금호타이어, 엑스타 레이싱 팀 구성 완료
금호타이어는 엑스타 레이싱팀이 실력파 드라이버를 새롭게 기용하며 2022년 시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엑스타 레이싱팀은 노련한 드라이빙 테크닉을 선보여 온 이정우 선수에 이찬준, 이창욱 선수를 추가 영입함으로써 3인 체체 구성을 마쳤다. 이찬준, 이창욱 선수는 타고난 재능에 훈련 노하우까지 더해 어린 나이에도 안정적인 실력을 발휘하는 루키들이다.
김진표 엑스타 레이싱팀 감독은 "기본 실력과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이찬준, 이창욱 선수를 기용하게 됐다"며 "젊은 패기로 뭉친 3명의 드라이버가 시너지를 발휘하기 시작한다면 그 어떤 베테랑 조합보다 막강한 힘을 발휘할 것"이라고 전했다.
엑스타 레이싱팀이 출전을 앞두고 있는 2022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3일부터 양일간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을 갖는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