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탄소중립 비전 담은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
현대자동차는 탄소중립의 시대를 살아갈 첫 번째 세대인 '제너레이션 원'(Generation One)을 위한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제너레이션 원을 기다리며'(Expecting Generation One)라는 글로벌 캠페인 테마 아래 제작됐다. 제너레이션 원은 탄소중립 실현에 따른 긍정적인 변화를 몸소 느끼며 살아갈 첫 미래 세대를 지칭한다.
현대차는 영상을 통해 깨끗한 환경, 살기 좋은 미래를 후대에 물려주기를 바라는 전세계 일상 속 어머니들의 목소리를 녹여냈다. 또한 기후 위기에 맞선 지속가능성과 변화의 중심에는 고객들이 있고, 모두가 ‘제너레이션 원’을 기다린다는 염원을 담았다.
토마스 쉬미에라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 부사장은 "현대차의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노력은 현재를 살고 있는 우리만을 위한 것이 아닌, 모든 미래세대의 생명들이 우리와 같은 소중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행동하는 것을 뜻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의 탄소중립 실현 비전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달 독일 뮌헨에서 열린 'IAA 모빌리티 2021'(IAA Mobility 2021)에서 '2045년 탄소중립'을 선언한바 있다. 클린 모빌리티와 차세대 이동 플랫폼, 그린 에너지(Green Energy)를 축으로 한 기후변화 통합 솔루션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인증 중고차 ‘SELEKT 부산 전시장’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공식 딜러 아이언 모터스와 공식 인증 중고차 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비수도권 첫 인증 중고차 거점인 ‘볼보 SELEKT 부산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김포, 수원에 이어 4번째로 운영되는 볼보 SELEKT 부산 전시장은 경남권 최대 규모 프리미엄 중고차 아울렛 사직오토랜드 2층에 연면적 461㎡(139평) 규모로 조성됐다. 최대 12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또한 종합운동장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단지 내 자동차등록사업소를 통해 차량 구매에서 등록까지 진행 가능하다. 볼보 SELEKT 부산 전시장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월까지 차량 계약고객 대상으로 ‘아이언 프리미엄 워시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만식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담당 전무는 "부산, 울산 등 경남지역 고객 대상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제공 확장을 위해 볼보 SELEKT 부산 전시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소유할 수 있는 볼보 SELEKT를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캐딜락,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 ‘캐딜락 어텀 페스트’ 진행
캐딜락은 10월 한달 간 가을맞이 특별 프로모션 '‘캐딜락 어텀 페스트'(CADILLAC AUTUMN FEST)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캐딜락은 가족단위 이동이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아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등 패밀리카와 퍼포먼스 세단 CT4, 중형 럭셔리 세단 CT5 등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부적으로 XT6를 구매하는 고객은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1.9% 초저리 할부(선수금 30%) △36개월 1.9% 초저리 리스(보증금 30%) 중 한 가지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XT5도 △보증연장(2년/4만km 추가) △36개월 3.0% 저리 리스(보증금 30%) △36개월 3.0% 저리 할부(선수금 30%) 중 한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캐딜락 세단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CT4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XT5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CT5 구매 고객들에겐 XT6와 같은 구매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종과 연식별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고객 상담실, 공식 홈페이지나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