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 가맹점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 마련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보안전문기업 ADT캡스와 함께 '가맹점 상생 지원 및 신사업 추진' 업무 협약을 맺고 세븐일레븐 경영주를 위한 '점포 보안 솔루션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점포 보안 솔루션은 올해 초 체결한 가맹점 상생협약 내용 중 eSOS(간편점포운영시스템; easy Store Operating System) 구축의 주요 항목으로서 전국 경영주들의 의견을 종합 반영해 기획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븐일레븐 경영주는 ADT캡스가 제공하는 고급 보안 서비스를 시중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세븐일레븐과 ADT캡스가 마련한 제휴 상품은 △(고화질)CCTV △CCTV+비상벨 △CCTV+방범서비스 3가지며, 점포 설치/공사 비용은 본사가 100% 지원한다.
이 밖에도 서비스 이용시 영업배상보험 가입을 기본 무상 지원하며, CCTV+비상벨, CCTV+방범서비스 상품의 경우엔 안심플러스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시스템 관련 A/S도 운영기간 중 365일 24시간 무상 제공한다.
이마트24, ‘스타벅스 에코백’ 선착순 증정 이벤트 진행
이마트24는 스타벅스 에코백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이마트24에서 스타벅스 행사 음료(16종)를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음료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이 스탬프를 10개 모은 고객 1500명은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스탬프 개수는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개를 모은 후 '에코백 받기' 버튼을 필히 클릭해야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에코백을 받을 수 있다. 준비된 수량(1500개)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고객들은 모바일앱에서 에코백 받기 클릭 시 바로 선착순 해당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고객에게는 별도 연락을 통해 에코백을 택배로 발송할 예정이다.
갤러리아百, '트래디셔널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3가지 컴플리케이션 기술이 탑재된 바쉐론 콘스탄틴 '트래디셔널 그랜드 컴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컴플리케이션이란 고도의 조립·조정 기술을 요구하는 복잡한 시계 기능으로, 이 기능이 한 가지 탑재된 시계를 '컴플리케이션 워치', 두 가지 이상 탑재된 시계를 '그랜드 컴플리케이션 워치'라 칭한다.
트래디셔널 그랜드 컴플리케이션은 △투르비옹 △퍼페추얼 캘린더 △미닛 리피터 등 컴플리케이션의 3대 주축으로 알려진 기능이 모두 탑재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투르비옹은 중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시계 오차를 최소화해주며 미닛 리피터는 분 단위까지의 시간을 소리로 알려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퍼페추얼 캘린더는 윤년·윤달을 스스로 계산해 불규칙한 날짜 변화를 정확하게 표시한다. 국내 단 한 점뿐인 해당 제품의 가격은 약 9억8000만 원대이다.
CU, 물가 잡는 장보기 채소 20% 할인
CU는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신규 채소 상품을 도입하고 오는 30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CU에서 판매되는 채소는 대파, 깻잎, 모듬쌈, 매운고추, 오이맛고추 등 총 6종이다. 코로나19 이후 자리잡은 집밥 트렌드를 반영해 각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채소류로 기획됐다.
해당 상품들은 대형마트 대비 최대 55%까지 저렴하다. CU의 대파 가격은 10g당 40원으로 대형마트(10g당 87원)의 절반 이하 수준이다. 상시 판매 가격인 2500원과 비교해도 40% 이상 낮다. 매운고추와 오이맛고추는 각각 40%, 25% 저렴하고 깻잎 가격도 1속에 320원으로 496원인 대형마트보다 약 36% 낮다.
롯데홈쇼핑,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신진영의 Her.B' 첫 선
롯데홈쇼핑은 베테랑 뷰티·건강식품 전문 쇼호스트를 내세운 헬스&뷰티(이하 H&B) 프로그램 '신진영의 Her.B'를 론칭하고, H&B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신진영의 Her.B는 롯데홈쇼핑이 관련 조직을 신설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H&B 전문 프로그램이다. 18년차 뷰티·건강식품 전문 신진영 쇼호스트, 20년 방송 제작 경력의 오세민 CP(책임 프로듀서)가 참여해 한층 수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건강한 아름다움의 모든 것'을 내세우며, 기능성 화장품부터 이너뷰티, 면역력 강화 제품까지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H&B 상품을 소개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130분간 방송되며, 지난 5일 론칭 방송에서 '웰더마 콜라겐 마스크팩', '스키니랩 시서스 다이어트'를 판매한 결과 주문수량 3000건, 주문금액 6억 원 이상을 달성했다.다음 방송인 오는 12일에는 경남제약이 기획한 여성 전용 프로틴인 '박주홍 박사의 결프로틴플러스',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탈리안24'의 '멜라캡처 기미 앰플'을 판매한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서 '휘게' 스킨케어 신상품 선봬
현대홈쇼핑은 오는 10일 새벽 1시 10분부터 1시간 동안 TV홈쇼핑 고정 프로그램 '영스타그램'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HYGGEE)의 ‘톤업 크림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영스타그램은 현대홈쇼핑이 20~30대 고객을 겨냥해 기획한 '불금' 방송으로, 이들 젊은 세대 고객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이색 상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휘게는 피부 건강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중 하나다.
이번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는 신상품인 '휘게 프레쉬 톤업크림'(50ml) 4개와 휘게의 인기 상품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200ml) 1개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판매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요기요, 지구의 날 맞아 '청정 리사이클' 친환경 캠페인 진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올바른 자원 순환 활동을 위한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은 한국 코카-콜라와 함께한 '원더플 캠페인'에 이은 요기요의 두 번째 자원순환 CSR활동으로, 깨끗한 지구 만들기를 위한 올바른 재활용품의 분리배출과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에 대해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대표 주류회사 하이트진로와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 테라사이클이 함께하며, 캠페인을 통해 회수된 플라스틱은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돼 소비자들에게 다시 선물될 계획이다.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은 오는 22일 요기요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7월 초까지 총 3회에 걸쳐 회차별로 1000명씩 총 3000명을 대상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참여자로 선정되면 기재한 주소로 제로웨이스트 박스가 배송되며, 해당 박스에 배달 용기나 페트병, 캔 등을 올바른 방법으로 분리배출한 후 박스 내 QR코드를 이용해 회수 신청하면 된다. 최종적으로 제로웨이스트 박스 회수를 신청하고 올바르게 분리 배출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하이트진로와 요기요가 함께 준비한 캠페인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