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기자 | 2024-03-29 16:00
[유통·바이오]
‘수익 제고·신사업 확장’…재도약 준비하는 명품플랫폼
안지예 기자 | 2024-01-31 16:35
안지예 기자 | 2023-10-23 18:11
[유통·바이오]
“新명품 찾아라”…패션업계, 신성장동력 모색 가속화
안지예 기자 | 2023-05-24 15:54
손정은 기자 | 2023-04-11 13:35
[유통·바이오]
위기의 명품 플랫폼…출구 전략은 ‘오프라인’
안지예 기자 | 2022-12-26 15:50
안지예 기자 | 2022-11-30 13:41
[유통·바이오]
국감 타깃된 명품 플랫폼…자구책 마련에도 신뢰도 ‘도마 위’
안지예 기자 | 2022-09-22 16:17
손정은 기자 | 2022-09-21 09:51
안지예 기자 | 2022-08-18 15:58
안지예 기자 | 2022-07-04 10:46
[유통·바이오]
삐걱이는 명품 플랫폼…엔데믹 시대 ‘생존 기로’
안지예 기자 | 2022-05-30 16:45
박지훈 기자 | 2022-05-04 16:45
[유통·바이오]
쑥쑥 크는 ‘키즈’ 시장…패션업계, ‘골드키즈’ 공략 확대
안지예 기자 | 2022-04-06 15:50
[유통·바이오]
‘공룡 이커머스 대 명품 플랫폼’…시장 경쟁 본격화
안지예 기자 | 2021-12-08 15:57
[유통·바이오]
[한국판 블프③] 플랫폼 전쟁 속 해외직구족 선택은?
안지예 기자 | 2021-11-26 15:24
[유통·바이오]
치열해지는 명품플랫폼 시장…스타 모델부터 리뉴얼까지
안지예 기자 | 2021-09-24 15:19
[유통·바이오]
명품 플랫폼 진흙탕 싸움, 법정공방까지…‘시장구조 자체가 원인’
안지예 기자 | 2021-09-09 16:31
[유통·바이오]
불붙는 온라인 명품시장…‘正品 보장’이 경쟁력
안지예 기자 | 2021-09-07 16:06
안지예 기자 | 2021-08-20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