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바이오]
협업 확대하고, 배송 강화하고…멤버십 보강하는 신세계
안지예 기자 | 2023-07-03 15:30
[유통·바이오]
내실 다지기냐 외형 확대냐…유통가, 엇갈리는 배송 전략
안지예 기자 | 2023-06-15 15:53
[유통·바이오]
이마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으로 반등 가능할까
안지예 기자 | 2023-06-09 14:53
안지예 기자 | 2023-06-08 15:14
권희정 기자 | 2023-06-08 12:28
편슬기 기자 | 2023-05-12 10:59
[유통·바이오]
큐텐發 이커머스 시장 재편…‘시너지’ 중요성 확대
안지예 기자 | 2023-04-07 15:29
안지예 기자 | 2023-03-29 15:40
안지예 기자 | 2023-03-14 16:04
[유통·바이오]
‘30주년’ 맞은 이마트, 체질개선 본격 드라이브
안지예 기자 | 2023-03-07 16:01
[유통·바이오]
SSG닷컴·롯데온, 패션·뷰티로 존재감 키운다
안지예 기자 | 2023-02-13 16:42
안지예 기자 | 2023-01-27 10:39
[유통·바이오]
대형마트, ‘변화보단 체제 안정’ 택했다…사업 시너지 속도
안지예 기자 | 2022-12-22 16:12
[유통·바이오]
유통업계 인사 키워드는 ‘안정’…롯데의 선택은?
안지예 기자 | 2022-11-29 15:43
안지예 기자 | 2022-10-27 15:43
한설희 기자 | 2022-09-01 18:00
[유통·바이오]
최저가, 신선도 보장까지…공세 나선 유통업계
안지예 기자 | 2022-07-22 15:50
[유통·바이오]
‘상장은 물 건너갔나’…지난해 이커머스업체 실적 살펴보니
안지예 기자 | 2022-04-08 16:32
[유통·바이오]
[주총後] 롯데·신세계, 효율 높이고 온라인 강화
안지예 기자 | 2022-03-29 15:38
[유통·바이오]
[2022 전망] 몸집 키운 이커머스…이젠 ‘수익’ 키운다
안지예 기자 | 2022-01-05 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