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더뮤지션(라이머스)’과 ‘슈퍼탱크대작전(루미디아게임즈)’이 구글 플레이 ‘2017 올해를 빛낸 게임’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는 한해 동안 출시 되는 수많은 게임 중, 유저들의 일상을 한층 새롭고 즐겁게 만들어준 작품을 엄선해 매년 올해를 빛낸 게임으로 선정해 오고 있다.
또한 수상작들을 구글 플레이 메인 화면에 피처드(추천)해, 더 많은 유저들이 올해를 빛낸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더뮤지션’은 대국민 인기투표 후보작 20개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5개의 게임에게만 주어지는 ‘올해를 빛낸 인기 게임’ 부문에도 선정 됐다. 이에 앞서 지난달 부산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는 모바일 게임 우수상(문화체육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관계자는 “이번 구글 플레이 ‘올해를 빛낸 게임’ 수상을 통해 RPG 일변도인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기 위해 FPS, 음악 연주앱, 샌드박스 등 다양한 장르의 퍼블리싱에 도전한 성과를 인정 받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앞으로 유저들에게는 재미와 감동을 전달하고, 개발사들에게는 성공을 위해 함께 일하고 싶은 파트너로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