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라이프, 반려동물 상조시장 공략…아모레 한율, ‘아기공룡 둘리’ 한정판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교원라이프, 반려동물 상조시장 공략…아모레 한율, ‘아기공룡 둘리’ 한정판 출시 [유통오늘]
  • 김나영 기자
  • 승인 2024.08.30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리테일, ‘9월 동행축제’ 동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왼쪽부터) 최한길 교원라이프 인프라부문장, 강시걸 펫닥 프로덕트 전략본부 전무. ⓒ교원라이프

교원라이프, 펫닥과 반려동물 상조 시장 노린다

교원라이프는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 운영사인 펫닥과 지난 29일 반려동물 장례서비스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펫 상조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모레 한율,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 한정판 세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한율이 아기공룡 둘리와 협업한 한정판 세트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율은 아기공룡 둘리와의 협업을 통해 '초능력 쓴 것 같은 건강한 피부'란 콘셉트로, 각 캐릭터가 한율의 대표 자연소재들의 원산지인 강화도·여주·평창 등으로 '지구별 대모험'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브랜드의 대표 자연소재인 어린쑥, 달빛유자, 빨간쌀 등과 캐릭터들을 특유의 그림체로 표현했으며 캐릭터가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과 증정품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쑥시카 수분크림'은 출시 이후 9년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력이 담겼다.

 

이랜드리테일, '9월 동행축제' 동참

이랜드리테일은 올 추석을 앞두고 다음달 10일까지 소상공인진흥공단과 함께 '2024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이의 일환으로 전국 주요 6개 지점에서 '소상공인 행복상회'를 연다. 지역 우수 중소업체, 소상공인 제품 소개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전개한다.

대표적으로 NC송파점은 다음달 6일부터 10일까지 중소 업체·소상공인이 제작한 의류, 도자기 제품, 주얼리, 생화, 뜨개 용품, 비건 세제 등 지역 우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Enivrez-vou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