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LF 골프웨어 '더블플래그',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LF의 골프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FW(가을·겨울)시즌을 맞아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차분한 색감과 부드러운 소재감, 세련된 실루엣이 특징이다. 보온성을 고려해 필드와 일상에서 편하게 활용할 있는 니트, 조거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화보도 눈길을 끈다. 따뜻한 느낌의 배경과 클래식한 골프웨어가 조화를 이뤄 더블플래그만의 분위기를 완성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이랜드 폴더, 서울 명동에 신규 매장 오픈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폴더'는 서울 명동에 신규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고 26일 밝혔다.
330㎡(100평) 규모의 해당 매장은 모노톤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폴더가 큐레이팅해 선보이는 컨셉별 신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해당 매장 오픈을 기념해 폴더는 슈참 악세서리 브랜드 '마이 초이'(my choi)와의 협업 '신꾸(신발꾸미기) 존'을 선보인다. 방문객은 해당 신꾸존에서 신발 커스터마이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락앤락, 인도네시아서 '기업 이미지 어워드' 최고상 수상
락앤락은 인도네시아 '기업 이미지 어워드'에서 생활용품 솔루션 부문 최고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소비자, 오피니언 리더 등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인도네시아에서 최고의 명성을 가진 기업들을 선정하는 행사다. 락앤락은 지난 2009년 인도네시아 법인을 설립, 현지에 1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엔 인도네시아 롯데몰에서 오피니언 리더들을 대상으로 비스프리 모듈러 플러스를 활용한 식재료 보관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락앤락 관계자는 "뛰어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으며 품질, 성과, 책임, 매력도 4가지 분야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획득해 최고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했다.
좌우명 : Enivrez-vous